인컴퍼스 헬스(EHC) 수시 보고


인컴퍼스 헬스(EHC)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개발에서 Encompass Health Corporation은 2023년 11월 27일부터 유효한 Edward M. Christie III를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사회가 만장일치로 승인한 이 결정은 이사 수를 11명에서 12명으로 확대합니다. Christie의 임명은 감사 위원회에도 적용됩니다.

이사회는 뉴욕 증권 거래소의 상장 기준과 회사의 기업 지배구조 지침에 따라 Christie의 독립성을 승인했습니다. 그의 보상은 회사의 비직원 이사에 대한 표준 보상 관행과 일치합니다.

주목할 만한 점은 Christie와 그가 이사회에 선출된 다른 사람 사이에 약정이나 이해가 없었으며,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보고하는 데 필요한 관련 당사자 거래에 Christie가 관여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앨라배마 주 버밍엄에 본사를 둔 Encompass Health Corporation은 의료 부문에서 주목받는 기업입니다. 회사의 보통주는 현재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EHC"라는 기호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회사는 2023년 11월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러한 사항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Encompass Health Corporation은 Edward M. Christie III의 임명으로 이사회를 12석에서 확장했습니다. Ted로 알려진 Christie는 광범위한 재무, 전략적 리더십, 운영 및 정부 규제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는 현재 Spirit Airlines의 사장 겸 CEO직을 맡고 있으며 이전에는 Pinnacle Airlines Corporation의 수석 부사장 겸 CFO를 역임했습니다.

Encompass Health 회장인 Donald Correll은 특히 규제가 심하고 경쟁이 심한 항공 업계에서 Christie의 재정적 통찰력과 리더십 경험을 환영했습니다. Correll은 복잡한 재정적 이정표를 헤쳐나가고 이사회에 독특한 관점을 제공하는 Christie의 능력에 대해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그는 Christie의 임명은 입원 환자 재활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회사의 선도적 위치를 유지하는 동시에 승계 계획 전략에 따라 이사회 전환을 촉진하려는 헌신을 의미한다고 강조했습니다.

Christie는 Encompass Health 이사회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영광을 표하고 고품질의 비용 효과적인 급성 후 치료에 대한 회사의 노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는 회사의 전략적 방향에 기여하고 주주를 위한 장기적인 가치를 구축하기를 기대합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NYSE: EHC)에 상장된 Encompass Health는 미국 최대의 재활 병원 소유주이자 운영업체로, 37개 주와 푸에르토리코에 161개 병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Fortune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하나로, 현대 의료 기관이 선정한 의료 분야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인컴퍼스 헬스(EHC)은 2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0% 오른 66.1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ncompass Health Corporation은 미국에서 시설 기반 및 가정 기반 급성 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입원 환자 재활과 가정 건강 및 호스피스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입원 환자 재활 부문은 뇌졸중 및 기타 신경계 장애, 심장 및 폐 질환, 뇌 및 척수 손상, 복잡한 정형 외과 질환 및 절단과 같은 상태에서 회복 중인 환자에게 입원 및 외래 환자를 대상으로 전문적인 재활 치료를 제공합니다. 가정 건강 및 호스피스 부문은 주로 남동부 및 텍사스에서 가정 건강 및 호스피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정 건강 서비스에는 전문 간호, 의료 사회 복지, 가정 건강 보조 서비스뿐만 아니라 물리, 작업, 언어 치료 등 치료가 필요한 성인 환자를 위한 다양한 Medicare 인증 가정 간호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이 부문의 호스피스 서비스는 말기 환자와 그 가족을 위한 재택 서비스로 구성됩니다. 2022년 6월 1일 기준으로 42개 주와 푸에르토리코에서 149개 병원, 252개 가정 의료 시설, 99개 호스피스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HealthSouth Corporation으로 알려졌으며 2018년 1월 Encompass Health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Encompass Health Corporation은 1983년에 설립되었으며 앨라배마주 버밍엄에 있습니다.

인컴퍼스 헬스(EH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