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프론트 미디어(OUT) 수시 보고


아웃프론트 미디어(OUT)가 2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업데이트에 따라 OUTFRONT Media Inc.는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의 요구 사항에 따라 최신 보고서를 제공하는 양식 8-K를 제출했습니다. 보고 날짜와 가장 먼저 보고된 사건은 2023년 11월 20일입니다.

메릴랜드에 설립된 OUTFRONT Media Inc.는 위원회 파일 번호 001-36367과 IRS 고용주 식별 번호 46-4494703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주요 사무실은 90 Park Avenue, 9th Floor, New York에 있으며 우편번호는 10016이며 전화번호는 (212) 297-6400입니다.

증권법 규정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교환법 규칙 14a-12에 따른 자료 요청 또는 규칙 14d에 따른 개시 전 의사소통과 같은 규정에 따른 제출 의무를 동시에 충족하려는 의도를 나타내는 상자에는 체크 표시가 없습니다. 거래소법 -2(b) 및 13e-4(c).

회사는 법의 12(b)항에 따라 뉴욕 증권 거래소에 등록된 거래 기호 OUT으로 액면가 $0.01의 보통주로 유가 증권을 등록했습니다.

OUTFRONT Media Inc.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인지 여부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또한 회사는 Exchange Act 13(a)항에 따라 신규 또는 수정된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기로 선택했는지 여부를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항목 1.01에 따라 중요한 최종 계약이 체결되었다고 언급하지만 이 계약의 성격이나 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2023년 11월 20일, OUTFRONT Media Inc.와 그 자회사인 Outfront Media Capital LLC 및 Outfront Media Capital Corporation은 Deutsche Bank Trust Company Americas와 총 원금 4억 5천만 달러, 7.375% 선순위 담보 채권 발행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만기일은 2031년입니다. 해당 채권은 1933년 증권법의 등록 요건에서 제외되어 비공개로 판매되었습니다.

연 7.375% 이율의 채권 이자는 2024년 5월 15일부터 격년으로 지급되며 만기는 2031년 2월 15일로 설정됩니다. 해당 채권은 회사와 보증인이 보증하는 선순위 담보 채권입니다. 발행인과 보증인의 거의 모든 자산에 대한 유치권을 설정합니다.

계약에는 회사의 추가 부채 발생, 특정 투자, 자산 매각 등의 능력을 제한하는 약정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해당 채권이 Moody's와 S&P로부터 투자 등급 등급을 받은 경우, 해당 시점에 불이행이나 불이행 사건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이러한 약정은 적용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발행자는 계약서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다양한 시간과 가격으로 채권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지배권 환매 이벤트 변경" 시 회사는 총 원금 금액의 101%로 채권을 환매하겠다고 제안해야 합니다.

계약에는 또한 표준 불이행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어 수탁자 또는 미결제 채권의 총 원금 금액의 25% 이상 보유자가 채권에 따라 지불해야 할 금액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경제 뉴스 보도

최근 성명에서 회사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을 포함한 연방 증권법에 따라 미래 예측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성명에는 역사적 문제에만 관련되지 않은 미래 사건이나 추세에 대한 예측이 포함됩니다. 포트폴리오 성과, 자본 자원, 운영 결과에 관한 회사의 향후 계획과 전략도 논의되었습니다.

그러나 보고서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수많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으므로 주의를 촉구합니다. 이러한 예측은 부정확하거나 부정확할 수 있는 가정, 데이터 또는 방법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는 또한 논의된 거래 및 사건이 설명된 대로 발생하거나 전혀 발생한다는 보장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회사는 실제 결과와 향후 사건이 미래예측진술에 제시되거나 고려된 것과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특정 요소가 지정되지 않은 상태로 진술이 갑자기 종료됩니다.


아웃프론트 미디어(OUT)은 2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0% 오른 12.6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Outfront Media Inc.는 기술, 위치 및 창의성의 힘을 활용하여 북미에서 가장 크고 다양한 빌보드, 대중 교통 및 모바일 자산 세트 중 하나를 통해 집 밖의 소비자와 브랜드를 연결합니다. Outfront Media Inc.는 기술 플랫폼을 통해 광고주가 이동 중에도 청중을 참여시키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꿀 것입니다.

아웃프론트 미디어(OU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