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캐피탈(ARCC) 수시 보고


아레스 캐피탈(ARCC)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메릴랜드에 본사를 둔 Ares Capital Corporation은 BofA Securities, J.P. Morgan Securities, SMBC Nikko Securities America 및 Wells Fargo Securities를 포함한 보험사들과 총 3억 달러의 원금 7.000% 채권 발행 및 판매에 대한 계약을 확인했습니다. 2027. 이 증권은 이전 날짜의 계약에 따라 발행되며 모든 목적에 대해 단일 종류의 채권으로 처리됩니다.

회사는 계약이 체결되고 전달되면 인수자들이 유가증권을 공모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증권은 2021년 6월 3일에 발효된 양식 N-2의 일괄 등록 명세서에 따라 등록되었습니다. 회사는 또한 규정 430B 및 424(b)에 따라 투자 설명서를 제출할 계획입니다. 1933년 법에 따른 위원회.

이전에 회사는 2023년 8월 3일에 2027년 만기 7.000% 채권의 원금 총액 $600,000,000를 발행했습니다. 현재 제공되는 유가증권은 발행일 및 공모 가격을 제외하고 기존 채권과 동일한 조건을 갖습니다.

상당한 경제 발전 속에서 1940년 투자 회사법의 55~65항에 따라 N-54A 양식의 선택 통지가 1940년 개정된 투자 회사법에 따라 2004년 4월 21일 위원회에 제출되었습니다. 그 규칙과 규정.

이후 회사는 Ares Capital Management LLC와 2019년 6월 6일에 2차 개정 및 재작성 투자 자문 및 관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이 유한 책임 회사는 1940년 투자 자문법 및 그 후속 개정 사항에 따라 투자 자문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2007년 6월 1일자로 또 다른 델라웨어 유한 책임 법인인 Ares Operations LLC와 수정 및 재작성된 관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회사는 각 보험업자에게 등록 요구 사항 준수를 보장하고 양식 N-2를 사용할 자격이 있음을 명시하는 중요한 진술과 보증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등록 성명서는 모든 중요한 측면에서 1933년 법, 1933년 법 규정 및 1940년 법의 요구 사항을 준수했음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등록 명세서와 발효 후 개정 사항이 발효될 당시 1933년 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투자설명서나 수정 또는 보충 자료에는 중요한 사실에 대한 오해의 소지가 있는 진술이 포함되어 있지 않음을 보장함으로써 최고 수준의 투명성과 책임성을 유지합니다.


아레스 캐피탈(ARCC)은 1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0% 오른 19.6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res Capital Corporation은 중간 시장 기업의 인수, 자본 재조정, 메자닌 부채, 구조 조정, 구조 자금 조달 및 차입 매수 거래를 전문으로 하는 비즈니스 개발 회사입니다. 또한 성장 자본과 일반 재융자를 합니다. 기본 및 성장 제조, 비즈니스 서비스, 소비재, 건강 관리 제품 및 서비스, 정보 기술 서비스 부문에 종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펀드는 레스토랑, 소매, 석유 및 가스, 기술 부문과 같은 산업에 대한 투자도 고려할 것입니다. 뉴욕 사무소에서는 북동부, 중부 대서양, 남동부 및 남서부 지역, 시카고 사무소에서는 중서부 지역, 로스앤젤레스 사무소에서는 서부 지역에 집중 투자합니다. 이 펀드는 일반적으로 EBITDA가 천만 달러에서 2억 5천만 달러 사이인 기업에 2천만 달러에서 2억 달러, 최대 4억 달러를 투자합니다. 1천만 달러에서 1억 달러 사이의 부채 투자를 합니다. 이 펀드는 리볼버, 1순위 담보 대출, 워런트, 유닛랜치 구조, 2순위 담보 대출, 메자닌 부채, 사모 하이일드, 후순위 자본, 후순위 부채, 비지배 우선주 및 보통주를 통해 투자합니다. . 이 펀드는 또한 제3자가 주도하는 선순위 및 후순위 부채 파이낸싱을 선택적으로 고려하고 기회주의적으로 스트레스 및 할인된 부채 포지션의 구매를 고려합니다. 펀드는 대리인이 되거나 투자하는 거래를 주도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펀드는 또한 포트폴리오 회사에서 이사회 대표를 구합니다.

아레스 캐피탈(ARC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