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뱅킹 시스템(COLB) 수시 보고


컬럼비아 뱅킹 시스템(COLB)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Umpqua Bank의 모회사인 Columbia Banking System, Inc.는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이사회가 보통주당 0.36달러의 분기별 현금 배당금을 승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배당금은 2023년 11월 24일 현재 등록된 주주들에게 2023년 12월 11일에 지급될 예정입니다.

이 발표는 2023년 11월 13일 회사의 Form 8-K 제출의 일부로 이루어졌습니다. 이 문서는 상장 회사가 주주에게 중요한 관심 사항을 발표하기 위해 제출해야 하는 문서입니다. 보고서에는 Columbia Banking System, Inc.의 법무 자문위원인 Kumi Yamamoto Baruffi가 서명했습니다.

Columbia Banking System, Inc.의 이러한 움직임은 주주들에게 자본을 환원하려는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을 나타냅니다. 회사의 보통주는 NASDAQ 주식 시장에 거래 기호 COLB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Umpqua Bank의 모회사인 Columbia Banking System, Inc.(Nasdaq: COLB)는 이사회가 보통주당 0.36달러의 분기별 현금 배당금을 승인했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이 배당금은 2023년 11월 24일 현재 등록된 주주들에게 지급되며, 2023년 12월 11일에 지급될 예정입니다.

워싱턴 주 타코마에 본사를 둔 Columbia는 오레곤주 레이크 오스웨고에 본사를 둔 유명한 미국 서부 지역 은행인 Umpqua Bank의 모회사입니다. 2023년 3월 합병 후 Columbia와 Umpqua는 자원을 결합하여 서부에 본사를 둔 가장 큰 은행 중 하나이자 미국 상위 30대 은행이 되었습니다.

50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보유한 Umpqua Bank는 8개 주에서 운영되며 소매 및 상업 금융, 중소기업청 대출, 기관 및 기업 금융, 장비 임대를 포함한 전체 서비스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은 Columbia Wealth Management 및 Columbia의 자회사인 Columbia Trust Company를 통해 의료 및 프라이빗 뱅킹과 함께 포괄적인 투자 및 자산 관리 전문 지식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보도 자료에는 컬럼비아의 예상되는 향후 활동에 관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결과는 경영진의 기대와 크게 다를 수 있으므로 독자들은 컬럼비아의 SEC 보고서, 특히 2022년 12월 31일에 끝난 회계연도에 대한 10-K 형식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컬럼비아 뱅킹 시스템(COLB)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8% 오른 20.6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olumbia Banking System, Inc.는 미국의 중소기업, 전문가 및 개인에게 다양한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Columbia State Bank의 은행 지주 회사로 운영됩니다. 무이자 및 이자가 붙는 수표, 저축, 머니 마켓, 예금 계좌 증명서를 포함한 개인 은행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매 및 재융자를 위한 주택 모기지, 주택 담보 대출 및 신용 한도, 기타 개인 대출 직불 카드 및 신용 카드; 및 디지털 뱅킹 서비스. 회사는 또한 수표, 저축, 이자가 붙는 머니 마켓, 예금 계좌 증명서와 같은 비즈니스 뱅킹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농업, 자산 기반, 건설 및 기타 상업용 부동산 대출 및 중소기업청에서 보증하는 대출 및 전문 은행, 재무 관리, 가맹점 카드 및 국제 은행 서비스. 또한 자산 할당, 순 자산 분석, 자산 계획 및 보존, 교육 자금 지원, 자산 이전과 같은 재무 계획 서비스를 포함하는 자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장기 요양, 생명 및 장애 보험 솔루션; 퇴직 계획, 퇴직 소득 전략, 전통적 및 Roth 개인 퇴직 계좌로 구성된 개인 퇴직 솔루션; 사업 퇴직 계획, 핵심 인물 보험, 사업 승계 계획, 개인, 가족 및 전문 사업체에 대한 유예 보상 계획으로 구성된 사업 솔루션. 또한 회사는 개인 및 특수 필요 신탁, 부동산 결제, 투자 기관 및 자선 관리와 같은 신탁, 투자 및 행정 신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워싱턴 주에 68개, 오리건에 59개, 아이다호에 15개, 캘리포니아에 11개를 포함하여 153개 지점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워싱턴 주 타코마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컬럼비아 뱅킹 시스템(COL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