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언트 에너지(LNT) 수시 보고


얼라이언트 에너지(LNT)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개발 과정에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위스콘신에 본사를 둔 Alliant Energy Corporation으로부터 Form 8-K 현재 보고서를 받았습니다. 2023년 11월 7일에 제출된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소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4902 N. Biltmore Lane, Madison, Wisconsin에 위치한 Alliant Energy Corporation은 연락처 번호 (608) 458-3311로 Commission File Number 1-9894에 등록되어 있으며 IRS 고용주 식별 번호 39-1380265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고서는 마지막 보고서 이후 회사 이름이나 주소와 관련된 중요한 변경 사항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본 보고서가 증권법 규정 425, 규정 14a-12, 규정 14d-2(b) 및 규정 13e-4(c)와 같은 다양한 조항에 따른 의무를 이행할 의도가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교환법.

액면가 0.01달러인 Alliant Energy의 보통주는 법의 12(b)항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며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서 기호 'LNT'로 거래됩니다.

또한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규정된 정의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가 아님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확장된 규정을 사용하기로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거래소법 제13(a)항에 규정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한 전환 기간입니다.
2023년 11월 10일 발표에 따르면 Alliant Energy Corporation의 자회사인 Alliant Energy Finance, LLC(AEF)는 2029년 만기 5.950% 선순위 채권으로 3억 달러 상당을 발행했습니다. Alliant Energy가 무조건 보증하는 채권은, 규정 144A에 따라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와 증권법 규정 S에 따라 미국인이 아닌 사람에게 사모 방식으로 판매되었습니다.

AEF의 선순위 무담보 부채를 구성하는 채권은 2023년 11월 10일부터 연 5.950%의 이자를 부담하며, 2024년 3월 30일에 반기 지급이 시작됩니다. 채권은 옵션과 함께 2029년 3월 30일에 만기됩니다. 계약에 명시된 조기 환매 또는 환매를 위해.

또한 이 계약에는 AEF와 Alliant Energy의 유치권 설정, 자산 병합 또는 양도 능력에 대한 특정 제한 사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불이행 사건은 계약에 설명된 조건에 따라 정의되고 적용됩니다.

공모 수익금은 Alliant Energy의 우수한 기업어음 감소 및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됩니다. 본 계약을 통해 창출된 재정적 의무는 2023년 11월 7일 AEF가 발행한 보도 자료에서도 강조되었습니다. 계약 및 보도 자료 사본은 보고서에 제공된 링크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새 재무 문서에는 6개 기사에 걸쳐 몇 가지 핵심 사항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조항은 보유자의 조치를 규정하는 것과 함께 모든 용어를 정의하고 구성 규칙을 설정합니다.

두 번째 기사에서는 메모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메모의 형식, 날짜, 실행 및 인증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등록기관, 명의개서 대리인 및 지불 대리인의 역할을 정의합니다. 다른 섹션에는 신탁 자금 처리, 보유자 목록 유지, 이체 및 교환, 대체 어음, 미결제 어음, 재무부 어음, 임시 어음, 취소, 체납 이자 및 CUSIP/ISIN 번호가 포함됩니다.

세 번째 조항에서는 수탁자에 대한 필수 통지, 환매 어음의 선택, 환매 통지, 통지의 효과, 환매가 예치, 채권의 부분 환매, 선택적 환매, 무상환 의무 환매 등 환매 절차를 설명합니다. 감채 기금.

네 번째 기사에서 문서는 어음 지불, 사무실 또는 기관 유지, 보고서 및 기타 정보 획득 및 공유, 규정 준수 증명서, 세금, 체류, 연장 및 고리대금 법률, 유치권, 존재 및 사무실과 같은 계약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해외 자산 통제 제재 진술.

다섯 번째 기사에서는 합병, 통합, 통합 또는 전체 자산 또는 실질적으로 모든 자산의 매각 프로세스를 포함한 후임자와 후임자를 대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마지막으로 여섯 번째 기사에서는 채무 불이행, 가속, 기타 구제 조치, 과거 채무 포기 등을 포함한 채무 불이행 및 구제 조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문서는 금융 상품에 대한 포괄적인 가이드로 보이며, 정의부터 채무 불이행까지 가능한 모든 시나리오를 다루고 있습니다.


얼라이언트 에너지(LNT)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2% 내린 47.8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lliant Energy Corporation은 규제된 전기 및 천연 가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틸리티 지주 회사로 운영됩니다. 유틸리티 전기 운영, 유틸리티 가스 운영 및 기타 유틸리티의 세 부분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자회사인 IPL(Interstate Power and Light Company)을 통해 주로 전기를 생산 및 분배하며 천연 가스를 Iowa의 소매 고객에게 분배 및 운송합니다. 미네소타, 일리노이, 아이오와의 도매 고객에게 전기를 판매합니다. 아이오와주 시더래피즈(Cedar Rapids, Iowa)에서 증기를 생성하고 분배합니다. Alliant Energy Corporation은 다른 자회사인 Wisconsin Power and Light Company(WPL)를 통해 전기를 생성 및 분배하고 위스콘신의 소매 고객에게 천연 가스를 분배 및 운송합니다. 위스콘신의 도매 고객에게 전기를 판매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IPL은 전기 및 천연 가스 서비스를 각각 약 500,000 및 225,000 소매 고객에게 공급했습니다. WPL은 각각 약 485,000개 및 200,000개의 소매 고객에게 전기 및 천연 가스 서비스를 공급했습니다. 농업, 농업, 산업 제조, 화학, 포장 및 식품 산업의 소매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아이오와에서 단거리 철도 화물 서비스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시시피 강의 바지선, 철도 및 트럭 화물 터미널; 아이오와에 철도 창고가 있으며 화물 중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위스콘신 주 셰보이건 폭포 근처에 있는 347MW 천연 가스 화력 발전 장치에 대한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클라호마에 위치한 225MW 풍력 발전소. 이 회사는 1981년에 설립되었으며 위스콘신 주 매디슨에 본사가 있습니다.

얼라이언트 에너지(LN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