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 리퍼블릭 인터내셔널(ORI) 수시 보고


올드 리퍼블릭 인터내셔널(ORI)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Old Republic International Corporation은 자사의 최종 모기지 보험 사업을 Arch Capital Group Ltd에 매각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최종 계약에 자세히 설명된 이 거래의 가치는 약 1억 4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발표는 회사가 최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Form 8-K에 따라 2023년 11월 13일에 이루어졌습니다.

시카고 노스 미시간 애비뉴 307번지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보험사는 거래 기호 ORI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주식을 등록합니다. 회사는 보도 자료를 포함하여 보고서에 제공된 정보가 제공되었으며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거나 해당 조항에 따른 책임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Form 8-K 보고서는 상장 기업이 주주나 SEC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사건을 공개하기 위해 사용하는 SEC의 요구 사항입니다. 이는 투명성을 보장하고 회사의 중요한 사건에 대한 현재 스냅샷을 제공합니다.

Old Republic의 수석 부사장, 비서 및 법무 자문위원인 Thomas A. Dare가 회사를 대신하여 보고서에 서명했습니다. 보험사는 신흥 성장 기업이거나 새로운 또는 개정된 재무 회계 표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선택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확인란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Old Republic International Corporation은 모기지 보험 사업을 Arch Capital Group Ltd에 매각하기로 최종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거래에서 Arch U.S. MI Holdings Inc.는 RMIC Companies, Inc.의 전체 지분을 인수하게 됩니다. Old Republic과 Old Republic의 유출 모기지 보험 사업을 구성하는 그 자회사. 약 1억 4천만 달러 상당의 이 거래는 또한 Old Republic에 2,500만 달러의 최종 4분기 배당금을 지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거래는 규제 승인을 받아야 하며 2024년 상반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Old Republic의 CEO인 Craig R. Smiddy는 이번 매각에 대해 모기지 보험 사업의 확실한 종료에 대해 만족감을 표시했습니다. 그는 회사가 2011년 결선에 진출한 이후 주주들을 위해 상당한 가치를 유지해 왔다고 강조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Old Republic은 예상되는 2,500만 달러를 포함하여 이들 자회사로부터 3억 9,800만 달러 이상의 배당금을 받았습니다.

시카고에 본사를 둔 Old Republic은 미국 50대 주주 소유 보험 회사 중 하나이자 Fortune 500대 기업 중 하나입니다. 자회사는 주로 일반 보험 및 소유권 보험 분야에서 다양한 보장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손해보험 사업은 전국 50대 규모 중 하나이며, 소유권 보험 사업은 업계 3위입니다.

모기지 보험 사업의 매각은 시장 경쟁, 투자 수익률, 인플레이션율, 청구 빈도 및 심각도 패턴은 물론 법적 판례 및 정부 정책의 변화와 같은 요인의 영향을 받아 보험 시장이 크게 변화하는 기간을 따릅니다.


올드 리퍼블릭 인터내셔널(ORI)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5% 오른 27.9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Old Republic International Corporation은 자회사를 통해 주로 미국과 캐나다에서 보험 인수 및 관련 서비스 사업에 참여합니다. 이 회사는 일반 보험, 소유권 보험 및 Republic Financial Indemnity Group Run-off Business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일반 보험 부문은 자동차 연장 보증, 항공, 상업용 자동차, 상업용 다중 위험, 상업용 자산, 일반 책임, 주택 보증, 내륙 해상, 여행 사고 및 근로자 보상 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및 오류 및 누락, 충실도, 보장된 자산 보호 및 보증을 포함한 전문 보험에 대한 재정적 배상 상품. 이 부문은 운송, 상업 건설, 의료, 교육, 소매 및 도매 무역, 임산물, 에너지, 일반 제조 및 금융 서비스 산업의 기업, 정부 및 기타 기관에 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소유권 보험 부문은 공공 기록 검색을 기반으로 부동산 구매자 및 투자자에게 대출 기관 및 소유자의 소유권 보험 정책을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에스크로 마감 및 건설 지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부동산 정보 상품, 국가 부도 관리 서비스 및 기타 부동산 양도 및 대출 거래에 관한 다양한 서비스. Republic Financial Indemnity Group Run-off Business 부문은 모기지 대출 기관과 투자자를 주로 주택 구입자에게 행해진 주거 모기지 대출에 대한 채무 불이행 관련 손실로부터 보호하는 민간 모기지 보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23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있습니다.

올드 리퍼블릭 인터내셔널(OR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