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테스 브랜즈(TWNK) 수시 보고


호스테스 브랜즈(TWNK)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Hostess Brands, Inc.는 최근 법인 설립 증명서를 수정하고 다시 명시했습니다. 델라웨어주에 등록되어 있으며 사무실 주소는 윌밍턴 시 오렌지 스트리트 1209번지에 있으며 델라웨어주 일반 회사법에 따라 합법적인 행위 또는 활동에 참여하겠다는 목적을 설명했습니다.

회사는 주당 0.01달러의 액면가로 보통주 100주를 발행할 수 있으며, 각 주식은 1개의 의결권을 갖습니다. 보통주들은 이사 선임 및 기타 모든 목적에 대해 독점적인 투표권을 갖습니다.

또한 인증서에는 회사 정관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이사 선출이 반드시 서면 투표를 통해 이루어질 필요는 없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사회는 회사의 정관을 작성, 변경 및 폐지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며, 주주는 이사회가 정한 정관을 변경하거나 폐지할 권한을 보유합니다.

회사는 주주, 이사 및 이 권리가 적용되는 기타 개인에게 부여된 모든 권리와 특권과 함께 법인 설립 증명서의 조항을 수정, 변경, 변경 또는 폐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또한 이사의 특정 책임을 제거하고 회사 내 역할과 관련하여 잠재적이거나 완료된 조치, 소송 또는 소송 절차에 연루된 이사 또는 임원에 대한 배상 및 비용 선지급을 위한 규정도 마련되었습니다. 이러한 배상 권리는 해당 절차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비용뿐만 아니라 발생한 책임과 손실에도 적용됩니다.

경제 뉴스 보고서: 기업 손해배상 및 보험

기업 계약 VIII조는 이전 이사, 임원, 직원 또는 대리인과 그에 상응하는 수혜자의 지속적인 배상 권리를 명시합니다. 회사는 이사회가 승인한 경우 피배상자가 시작한 절차에 대해 보상하고 비용을 선지급합니다.

이러한 권리는 독점적이지 않으며 법적 수단, 계약, 주주 투표, 사심 없는 이사 투표 또는 기타 방법을 통해 획득한 추가 권리로 보완될 수 있습니다.

주주 투표, 법적 변경 또는 일관되지 않은 조항의 추가 등 VIII조의 변경은 해당 변경 이전에 발생한 작위 또는 부작위와 관련된 절차에 관한 기존 권리 또는 보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법이 허용하는 경우 피배상자가 아닌 개인에게 비용을 보상하고 선지급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또한, 회사는 회사의 이사, 임원, 직원 또는 대리인이거나 회사의 요청에 따라 다른 기업에서 그러한 자격으로 근무하는 사람을 위해 보험을 구매하고 유지할 권한이 있습니다. 이는 회사가 그러한 책임에 대해 개인을 면책할 권한이 없는 경우에도 유효합니다.

앞서 언급한 제8조는 등록 사무소가 1209 Orange Street, City of Wilmington, County of New Castle, 19801에 위치한 Delaware Corporation인 Hostess Brands, Inc.의 정관의 일부이며 The Corporation Trust Company는 그 회사입니다. 등록된 대리인. 회사의 회계연도는 매년 4월 30일에 종료됩니다.



호스테스 브랜즈(TWNK)은 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5% 내린 33.3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포장 식품 회사인 Hostess Brands, Inc.는 미국에서 스낵 제품을 개발, 제조, 마케팅, 판매 및 유통합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스낵 케이크, 도넛, 달콤한 롤, 아침 식사용 패스트리, 쿠키, 스낵 파이, 달콤한 구운 식품, 웨이퍼, 빵과 빵, 데니쉬, 꿀 빵, 커피 케이크 및 무설탕 제품을 제공합니다. Hostess, Dolly Madison, Cloverhill, Big Texas, Voortman, CupCakes, Twinkies, Donettes, Ding Dongs, Zingers, Ho Hos 및 Big Texas 브랜드로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Gores Holdings, Inc.로 알려졌으며 2016년 11월에 Hostess Brand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Hostess Brands, Inc.는 1919년에 설립되었으며 캔자스주 레넥사에 본사가 있습니다.

호스테스 브랜즈(TWNK)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