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나(CIEN) 수시 보고


시에나(CIEN)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회사인 Ciena Corporation은 2023년 10월 24일에 증분 수정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새로운 2023년 증분 기간 대출 기관, 회전 신용 대출 기관, L/C 발행자, 스윙 라인 대출 기관 및 Bank of America, N.A가 포함됩니다. , 행정 대리인 역할을 합니다.

이 계약은 여러 차례 개정된 2014년 7월 15일자 신용 계약을 다시 참조합니다. 기존 신용 계약은 모두 동일한 날짜의 담보 계약 및 서약 계약과 함께 이번 새로운 계약으로 개정되었습니다.

Ciena Corporation은 새로운 2023년 증분 기간 대출 제도에 따라 총 11억 7천만 달러에 달하는 증분 기간 대출 요청을 행정 대리인에게 통보했습니다. 이러한 대출 수익금은 기존 신용 계약에 따라 미결제된 2020년 정기 대출과 2023년 증분 정기 대출을 완전히 재융자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차용자, Ciena Communications, Inc., Ciena Government Solutions, Inc., Ciena Canada, Inc. 및 Bank of America, N.A.를 포함한 대출 기관 간에 2019년 10월 28일자 ABL 신용 계약에 따라 미결제된 모든 의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재융자도 된다. 이 기금은 또한 새로운 2023년 증분 기간 대출 및 본 개정안과 관련된 수수료, 비용 및 비용을 충당할 것입니다.

새로운 2023년 증분 기간 대출에 대한 증분 기간 약정을 제공하기로 동의한 각 개인은 새로운 2023년 증분 개정 발효일에 차용자에게 이러한 대출을 제공하게 됩니다.

경제 뉴스에서는 기존 2020년 정기 대출과 2023년 증분 정기 대출을 수익화하는 2023년 증분 정기 대출이라는 새로운 클래스가 설립되었습니다. 새로운 2023 증분 기간 대출로 알려진 새로운 클래스는 기존 대출을 전환하거나 교환하는 데 동의한 현재 대출 기관과 새로운 대출을 제공하는 기타 개인이 제공합니다. 수익금은 차용인이 전환 또는 교환되지 않는 기존 대출금을 상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번 계약은 차주와 신규 대출기관, 행정대리인 간의 합의에 따라 기존 신용계약을 수정함으로써 가능해졌다. 새로운 대출에는 업데이트된 신용 계약에 명시된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또한, 새로운 대출 제도가 발효된 직후, 차입자와 새로운 대출 기관은 회전 신용 제도를 허용하도록 기존 신용 계약을 수정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기존 담보, 서약 및 보증 계약에 대한 수정도 포함됩니다.

회전 신용 대출 기관(Revolving Credit Lenders)으로 알려진 회전 신용 시설에 따라 약정을 제공하기로 약속한 개인은 차용인이 이러한 자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마찬가지로, 신용장(L/C) 약정 제공을 약속한 개인도 자신의 약정을 제공하게 됩니다. ABL 신용 계약의 미결제 신용장은 새로운 신용 계약에 따라 간주됩니다.

마지막으로, 회전 신용 제도 하에서 스윙 라인 약정(Swing Line Commitment) 제공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러한 수정안의 유효성은 기존 신용 계약을 자동으로 수정하고 문제가 있는 텍스트를 삭제하고 새 텍스트를 추가하는 섹션 7에 따른 이 수정안의 유효성에 달려 있습니다.


시에나(CIEN)은 2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71% 내린 40.8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iena Corporation은 전 세계 통신 네트워크에서 전송, 라우팅, 스위칭, 집계, 서비스 제공 및 비디오, 데이터 및 음성 트래픽 관리를 지원하는 네트워크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네트워킹 플랫폼 부문은 코히어런트 광 전송, 광 전송 네트워크 스위칭 및 패킷 스위칭의 통합에 최적화된 하드웨어 네트워킹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제품에는 6500 패킷 광학 플랫폼, 5430 재구성 가능한 스위칭 시스템, Waveserver 스택형 상호 연결 시스템, 6500 재구성 가능한 라인 시스템, 5400 패킷 광학 플랫폼 제품군 및 Z-시리즈 패킷 광학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3000 서비스 딜리버리 스위치 및 서비스 어그리게이션 스위치 제품군, 5000 서비스 어그리게이션 스위치 제품군, 8700 Packetwave 플랫폼 및 5410 서비스 어그리게이션 스위치용 이더넷 패킷 구성 및 6500 패킷 전송 시스템. 이 부문은 또한 각 제품에 내장된 운영 체제 소프트웨어 및 향상된 소프트웨어 기능을 판매합니다. 회사의 Blue Planet 자동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부문은 다중 도메인 서비스 오케스트레이션, 인벤토리, 경로 최적화 및 분석, 네트워크 기능 가상화 오케스트레이션, 분석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플랫폼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부문은 OneControl 통합 관리 시스템 및 플랫폼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를 관리, 제어 및 계획합니다. 회사의 글로벌 서비스 부문은 컨설팅 및 네트워크 설계, 설치 및 배포, 유지보수 지원,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네트워크 운영자에게 직간접적인 판매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Ciena Corporation은 1992년에 설립되었으며 메릴랜드주 하노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시에나(CIE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