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마마 어워즈' 1차 라인업 공개
새롭게 돌아온 IHQ '돈쭐'에 강호동·허영지 MC
[방송소식] '오징어 게임' 리얼리티쇼, 내달 넷플릭스 공개
▲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 내달 공개 = 넷플릭스는 내달 22일 예능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는 전 세계에서 모인 456명의 참가자가 456만 달러의 상금을 걸고 각종 게임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예능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세트장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드라마에는 없던 새로운 게임과 규칙들도 더해졌다.

[방송소식] '오징어 게임' 리얼리티쇼, 내달 넷플릭스 공개
▲ '2023 마마 어워즈' 1차 라인업 공개 = CJ ENM은 내달 28∼29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음악 시상식 '2023 마마 어워즈'(MAMA AWARDS)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28일에는 그룹 INI, JO1, 동방신기(TVXQ!), 싸이커스가, 29일에는 에이티즈, 니쥬, 라이즈, 제로베이스원 등이 무대에 오른다.

[방송소식] '오징어 게임' 리얼리티쇼, 내달 넷플릭스 공개
▲ 새롭게 돌아온 IHQ '돈쭐'에 강호동·허영지 MC = IHQ·AXN 예능 '돈쭐 맛짱 뜨러 왔습니다'(이하 '돈쭐')가 재정비를 마치고 내달 14일 오후 8시 다시 돌아온다.

'돈쭐'은 먹방 유튜버로 구성된 돈쭐 군단과 먹성 좋은 일반인 도전자들이 회식비를 걸고 먹기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인 강호동과 그룹 카라 허영지가 MC를 맡으며 먹방 유튜버 아미, 만리, 쑤다, 윤찌, 소유비 등이 출연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