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정규 3집·걸그룹 영파씨 데뷔·FNC 보이그룹명 앰퍼샌드원
[가요소식] 레드벨벳 정규 3집 내달 13일 발매
▲ 레드벨벳, 내달 13일 컴백 = 그룹 레드벨벳이 정규 3집 '왓 어 칠 킬'(What A Chill Kill)로 돌아온다.

1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왓 어 칠 킬'에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 총 10곡이 수록됐다.

2017년 발표한 정규 2집 '퍼펙트 벨벳'(Perfect Velvet)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음반이다.

'왓 어 칠 킬'은 내달 13일 오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가요소식] 레드벨벳 정규 3집 내달 13일 발매
▲ 크러쉬 정규 3집 내달 발매 = 가수 크러쉬가 정규 3집으로 컴백한다고 소속사 피네이션이 밝혔다.

크러쉬는 공식 SNS를 통해 내달 세 번째 정규 음반 '원더이고'(wonderego)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크러쉬는 이번 음반의 트랙 수가 '역대급'이라고 귀띔하며 연말 콘서트 '크러쉬 아워' 개최 계획도 공개했다.

[가요소식] 레드벨벳 정규 3집 내달 13일 발매
▲ 신인 걸그룹 영파씨 데뷔 = DSP미디어와 비츠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5인조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데뷔한다.

영파씨는 이날 첫 미니 음반 '마카로니 치즈'(MACARONI CHEES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타이틀곡 '마카로니 치즈'는 치즈처럼 늘어져 뒹굴뒹굴하고 싶은 마음을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풀어낸 곡이다.

신보에는 타이틀곡와 '파씨업!'(POSSE UP!), 'OTB', '쿠잉'(Cooing)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가요소식] 레드벨벳 정규 3집 내달 13일 발매
▲ FNC 7인조 보이그룹 팀명 공개 = 내달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인 FNC엔터테인먼트의 7인조 보이그룹 팀명이 앰퍼샌드원(AMPERS&ONE)으로 확정됐다.

기호 '&'을 뜻하는 '앰퍼샌드'(Ampersand)와 하나라는 뜻의 '원'(ONE)을 합성해 하나하나가 모여 꿈을 이루고 다시 하나가 된다는 뜻을 담았다.

FNC는 앰퍼샌드원 멤버로 나캠든과 최지호에 이어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 출신 브라이언이 합류한다고 밝혔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