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티브(VRTV) 수시 보고


베리티브(VRTV)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특별 회의에서 B2B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인 Veritiv Corporation의 주주들은 Clayton, Dubilier & Rice(CD&R) 계열사에 의한 회사 인수가 임박했음을 승인했습니다. 베리티브 CEO 살 아바테(Sal Abbate)는 이번 거래가 2023년 4분기 말에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하며 결과에 만족하고 지지해 준 주주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거래 완료에는 필요한 규제 승인 획득을 포함하여 표준 마감 조건이 적용됩니다. 특별 회의의 투표 결과는 Veritiv Corporation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할 Form 8-K로 보고됩니다.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Veritiv Corporation은 포장, JanSan, 위생 제품, 서비스, 솔루션을 포괄적으로 제공하는 업체로 인쇄 및 출판 제품도 제공합니다. 북미 및 전 세계에 진출한 Veritiv는 미국과 멕시코 전역에 유통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커뮤니케이션에는 제안된 인수 시기, 규제 승인, 종결 조건, 잠재적인 시장 영향, 비즈니스 중단 및 상당한 거래 비용과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여 다양한 위험, 불확실성 및 요인에 따른 미래 예측 진술도 포함됩니다. 성명서는 이러한 위험이 인수 완료, Veritiv의 통합 재무 상태, 운영, 신용 등급 또는 유동성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제목: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전기 자동차에 큰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운송을 향한 전례 없는 움직임 속에서 선도적인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점점 더 전기 자동차(EV)에 대한 믿음을 갖고 있습니다. 업계의 거대 기업들은 EV를 개발하고 생산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으며, 이는 전통적인 연료 기반 모델에서 상당한 변화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기후 변화에 대한 전 세계적인 인식 증가와 탄소 중립 운송에 대한 긴급한 필요성에 의해 주도됩니다. 결과적으로 자동차 제조업체는 전기 기술과 인프라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으며 자동차 산업의 새로운 시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기차로의 전환은 세계 경제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차 수요가 급증하면서 기존 자동차의 핵심 투입원인 석유 수요가 감소해 글로벌 석유시장에 교란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전기 자동차의 부상은 새로운 경제적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는 전기 배터리 및 충전소에 대한 수요 증가가 포함되어 경제 성장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새로운 길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전환에는 어려움이 따르지 않습니다. 높은 생산 비용, 제한된 주행 거리, 부족한 충전 인프라는 전기 자동차의 대량 도입에 큰 장애물로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제조업체는 전기 자동차의 미래에 대해 여전히 낙관적입니다.

결론적으로, 자동차 산업은 전기 자동차로의 대대적인 전환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환은 수많은 경제적 과제를 제시하는 동시에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혁신을 위한 전례 없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지금은 자동차 세계와 세계 경제 전반에 있어서 매우 흥미로운 시기입니다.



베리티브(VRTV)은 1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4% 오른 169.2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Veritiv Corporation은 미국 및 국제적으로 시설 솔루션, 인쇄 및 출판 제품과 서비스는 물론 부가 가치 포장 제품 및 서비스를 B2B 제공업체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포장, 시설 솔루션, 인쇄, 출판 및 인쇄 관리(출판)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포장 부문은 유연, 골판지 및 섬유, 보조 포장, 경질 및 장비 범주 내의 포장 제품 재료를 제공합니다. Facility Solutions는 타월과 티슈, 식품 서비스, 개인 보호 장비, 청소용 화학 물질, 스킨케어, 재판매, 예산 책정 및 규정 준수 보고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 범주에서 청소, 휴게실 및 기타 소모품을 소싱 및 판매합니다. , 재고 관리 서비스. 인쇄 부문은 상업용 인쇄, 쓰기, 복사, 디지털, 특수 제품 및 그래픽 소모품을 판매 및 유통합니다. 출판 부문은 코팅 및 코팅되지 않은 상업용 인쇄 용지를 잡지, 카탈로그, 책, 디렉토리, 게임, 쿠폰, 소매 삽입물 및 DM에 사용하기 위해 출판사, 소매업체, 변환기, 프린터 및 전문 비즈니스에 판매 및 배포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인쇄 관리, 조달 및 공급망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운송 및 창고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제조, 식음료, 도소매, 의료, 운송, 자산 관리, 고등 교육, 엔터테인먼트 및 접대, 상업 인쇄, 출판 부문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회사는 115개의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Veritiv Corporation은 2013년에 설립되었으며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베리티브(VRTV)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