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틴(CNC) 수시 보고


센틴(CNC)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다국적 의료 기업인 Centene Corporation은 2023년 10월 16일 현재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신 보고서(양식 8-K)를 제출했습니다. 제출은 섹션 13 또는 15에 따릅니다. (d) 1934년 증권거래법. 이는 주주들이 알아야 할 중요한 사건이 있었음을 나타냅니다.

커미션 파일 번호 001-31826 및 IRS 고용주 식별 번호 42-1406317로 델라웨어에 설립된 Centene Corporation은 7700 Forsyth Boulevard, St. Louis, Missouri, 63105에 주요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의 증권은 법 제12(b)항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며 액면가 $0.001의 보통주는 거래 기호 CNC로 뉴욕 증권 거래소(NYSE)에서 거래됩니다.

이 보고서에는 증권법 및 거래법에 명시된 다양한 규정에 따라 어떠한 권유 자료, 서면 의사소통 또는 개시 전 의사소통도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Centene Corporation은 신흥 성장 회사 상자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 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로 식별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신규 또는 개정된 재무회계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메디케어 및 메디케이드 서비스 센터는 2024년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별 등급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결과가 공개적으로 명시된 목표와 일치한다고 보고합니다. 회원 중 약 73%가 전년 대비 무반점 점수 개선을 보였으며, 별 3.0개 이상 계약과 연계된 회원은 87%로 전년도 53%에 비해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 수치는 회원의 3분의 2가 원점수 향상을 보이고 약 90%의 회원이 계약에서 별 3개 기준점을 넘었다는 회사의 예측과 일치합니다. 점수가 향상될 여지가 있지만 결과는 회사의 다년간 목표를 향한 긍정적인 진전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회사는 향후 실적에 대해 경고성 성명도 발표했다. 그들이 작성한 미래 예측 진술은 경제, 규제, 경쟁 조건 등을 포함한 다양한 변수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러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실제 결과가 예상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하지 않을 것이며, 독자들은 이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회사의 성과는 의료 관행, 인플레이션, 법률이나 규정의 변경 등을 포함한 다양한 중요한 요소의 영향을 받습니다.
계속되는 시위와 연방 또는 주 정부와의 계약 만료, 정지 또는 해지 가능성으로 인해 다양한 계약의 경제적 안정성이 잠재적인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Medicaid, Medicare, TRICARE 등 다양한 고객이 포함됩니다. 법률 및 규제 절차는 특히 과거 관행에 대해 국가가 제기한 주장이나 주장의 해결과 관련하여 더욱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특히, 이러한 주장은 당사의 약국 혜택 관리자(PBM) 자회사인 Centene Pharmacy Services(이전의 Envolve Pharmacy Solutions, Inc.(Envolve))를 대상으로 합니다. 그러한 청구에 대해 유보적인 추정치를 내놓았지만 해결 조건이나 심지어 그 가능성조차 불확실합니다. 또한 주, 연방 정부, 주주 소송 당사자 또는 정부 조사에 의한 추가 청구, 검토 또는 조사가 발생할 위험도 있습니다.

더욱이 우리의 계약 체결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으며 사이버 공격이나 기타 개인 정보 보호 또는 데이터 보안 사고에도 취약합니다. 마지막으로 규제, 정부 또는 기타 요구 사항과 관련된 작업을 준수하려면 상당한 관리 시간과 리소스가 필요하며, 여기에는 추가 비용과 필요한 비즈니스 변경이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우리의 계약과 전반적인 경제 안정성에 있어 복잡한 환경을 제시합니다.


센틴(CNC)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6% 오른 71.0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entene Corporation은 미국의 저보험 및 무보험 개인에게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국적 의료 기업으로 운영됩니다. Managed Care 부문은 Medicaid, 주정부 아동 건강 보험 프로그램, 장기 서비스 및 지원, 위탁 양육, Medicare-medicaid 계획을 포함한 정부 보조금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에게 건강 보험 보장을 제공합니다. 노인, 시각 장애인 또는 장애인 프로그램. 건강 플랜에는 1차 및 전문의 진료, 입원환자 및 외래환자 병원 진료, 응급 및 긴급 진료, 산전 진료, 검사실 및 엑스레이, 가정 기반 1차 진료, 교통 지원, 시력 진료, 치과 진료, 원격 의료, 예방 접종, 전문의가 포함됩니다. 약국, 치료, 사회 사업, 간호사 자문 및 치료 조정 서비스, 처방전 및 제한적 비처방약, 의료 장비, 행동 건강 및 학대 서비스. 이 부문은 또한 다양한 개인, 소규모 그룹 및 대규모 그룹 상업용 의료 제품을 고용주와 회원에게 직접 제공합니다. 회사의 전문 서비스 부문은 약국 혜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간호사 상담 전화 및 근무 시간 외 지원 서비스; 교정 시스템 및 기타 정부 기관에 대한 직원 서비스뿐만 아니라 시력 및 치과 서비스; 및 Military Health System 적격 수혜자에 대한 서비스. 이 부문은 주 프로그램, 교정 시설, 의료 기관, 고용주 그룹 및 기타 상업 조직에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차 및 전문의, 병원 및 보조 제공자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entene Corporation은 1984년에 설립되었으며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센틴(CN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