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A주(FOXA) 수시 보고


폭스 A주(FOXA)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Fox Corporation은 2033년 만기 6.500% 선순위 채권에 대해 12억 5천만 달러 상당의 인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거래의 인수자로는 J.P. Morgan Securities LLC, Citigroup Global Markets Inc., Deutsche Bank Securities Inc., Goldman Sachs & Co. LLC, 및 Morgan Stanley & Co. LLC. 해당 채권은 2019년 1월 25일자 Fox Corporation과 The Bank of New York Mellon 간의 계약에 따라 발행되며 수탁자 역할을 합니다. 선순위 채권은 Depository Trust Company(DTC)의 지명자로서 Cede & Co.에 장부 항목 형식으로 발행됩니다.

선순위 채권 발행은 Fox Corporation이 증권 공모 및 매각에 대한 안내서가 포함된 양식 S-3에 대한 등록 명세서를 준비하여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후에 이루어집니다. 등록 명세서는 1933년 증권법에 따라 유효했습니다. 예비 투자 설명서 사본이 인수자에게 제공되었으며 Fox는 선순위 채권의 제공 및 재판매를 위해 예비 투자 설명서, 공개 패키지 및 최종 투자 설명서의 사용을 승인했습니다. .

경제 발전 과정에서 발행사는 보험사가 선순위 채권 제공에서 독립된 계약상대방으로만 운영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보험업자는 발행사 또는 기타 당사자에 대한 재정 자문가 또는 수탁자 역할을 하지 않으며 법률, 세금, 투자, 회계 또는 규제 문제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발행사는 이러한 문제에 대해 자체 자문가와 협의해야 하며 거래에 대한 독립적인 조사를 수행할 책임이 있습니다.

진술 및 보증 측면에서 발행자는 예비 투자설명서의 사용을 금지하거나 정지하는 명령이 발부되지 않았음을 보험업자에게 확인했습니다. 발행인은 또한 등록 명세서가 1933년 법의 규칙 405에 따라 정의된 "자동 영구 등록 명세서"이며 그 사용과 관련하여 위원회로부터 이의가 접수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공개 패키지 또는 최종 투자설명서에는 허위 진술이나 중요한 누락이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발행사는 보험업자가 제공한 정보에 의존하고 그에 따라 이루어진 진술이나 누락과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폭스 A주(FOXA)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5% 오른 30.9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ox Corporation은 미국(미국)에서 뉴스,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케이블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을 통해 운영됩니다. 텔레비전; 및 기타, 기업 및 제거 부문. 케이블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부문은 주로 미국에서 기존 및 가상 MVPD(다중 채널 비디오 프로그래밍 배급업체) 및 기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배포할 뉴스, 비즈니스 뉴스 및 스포츠 콘텐츠를 제작 및 라이선스합니다. 전국 케이블 뉴스 채널인 FOX News를 운영합니다. ; FOX Business, 비즈니스 뉴스 전국 케이블 채널; FS1 및 FS2 멀티 스포츠 국가 네트워크; 모터 스포츠 프로그래밍을 포함하는 비디오 프로그래밍 서비스인 FOX Sports Racing; 라이브 축구 및 럭비 경기를 위한 비디오 프로그래밍 네트워크인 FOX Soccer Plus; 스페인어 스포츠 프로그래밍 서비스인 FOX Deportes; 및 국가 비디오 프로그래밍 서비스인 Big Ten Network. 텔레비전 부문은 프로그래밍을 획득, 생산, 마케팅 및 배포합니다. 스포츠 프로그램과 엔터테인먼트를 방송하는 전국 텔레비전 방송 네트워크인 The FOX Network를 운영합니다. 광고 지원 주문형 비디오 서비스인 Tubi; 대본이 없는 대체 프로그램을 개발 및 제작하는 풀 서비스 프로덕션 스튜디오인 Fox Alternative Entertainment; 프로그래밍 배포 서비스인 MyNetworkTV; Web3 콘텐츠의 생성, 배포 및 수익 창출에 중점을 둔 Blockchain Creative Labs. 이 부문은 29개의 방송 텔레비전 방송국을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기타, 기업 및 제거 부문은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15개의 사운드 스테이지, 2개의 방송 스튜디오, 극장 및 상영실, 편집실, 기타 TV 및 영화 제작 시설을 포함하여 프로덕션 및 포스트 프로덕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FOX Studios Lot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 이 회사는 2018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폭스 A주(FOX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