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 시넥스(SNX) 수시 보고


TD 시넥스(SNX)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회사인 TD SYNNEX Corporation은 보통주 675만 주의 2차 공모 가격을 발표했습니다. 이 주식은 모두 Apollo Global Management, Inc. 계열사 및 기타 판매 주주가 관리하는 법인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 이번 공모는 2023년 10월 13일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며, 인수자는 판매 주주로부터 보통주 최대 1,012,500주를 구매할 수 있는 추가 옵션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공모에서 판매 주주의 주식 매각으로 인한 수익금을 받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의 기존 주식 환매 프로그램에 따라 인수자가 매도 주주에게 지불할 주당 동일한 가격으로 공모 대상 보통주 275만주를 매입하기로 합의했습니다.

Goldman Sachs & Co. LLC와 J.P. Morgan Securities LLC는 이번 공모의 공동 북러너 및 인수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제안은 보통주 7,762,500주의 등록과 관련하여 증권거래위원회가 제출한 양식 S-3의 등록 명세서를 기반으로 합니다.

법률 회사인 Pillsbury Winthrop Shaw Pittman LLP는 등록 명세서 및 관련 문서를 검토한 후 주식이 적법하게 승인되고 유효하게 발행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전액 지급되었으며 평가가 불가능합니다. 회사의 의견은 델라웨어주의 일반 회사법을 기반으로 합니다.
**TD SYNNEX, 확장 중 유동화 조치 발표**

글로벌 IT 유통 및 솔루션 집합 분야의 선두주자인 TD SYNNEX는 임박한 자사 증권 매각이 해당 주 또는 관할권의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고 선언했습니다. 회사는 이번 발표가 해당 증권을 매도하겠다는 제안이나 매수 제안을 권유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이러한 증권의 판매는 해당 주 또는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 또는 자격을 받아야 합니다.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TD SYNNEX는 현재 150,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기술 투자 및 성장 기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포트폴리오는 클라우드, 사이버 보안, 빅 데이터/분석, AI, IoT, 모빌리티 및 모든 서비스와 같은 고성장 기술 부문을 포괄합니다. 약 23,500명의 직원을 보유한 이 회사는 1,500개 이상의 최고 기술 공급업체로부터 강력한 IT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보도 자료에는 공모 완료와 관련된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는 미래 예측 진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에는 시장 상황과 공모와 관련된 관례적인 마감 조건의 충족이 포함됩니다. TD SYNNEX는 이러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예상 개발과 실제 개발의 불일치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회사의 진술은 1933년 증권법 섹션 27A와 1934년 증권거래법 섹션 21E를 준수합니다. TD SYNNEX는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TD SYNNEX의 투자자 관계 및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TD 시넥스(SNX)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6% 오른 99.5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D SYNNEX Corporation은 미국 및 국제적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PC 시스템, 휴대폰 및 액세서리, 프린터, 주변기기, 공급품, 엔드포인트 기술 소프트웨어, 가전제품, 데이터 센터 서버 및 스토리지 솔루션을 포함한 정보 기술(IT) 시스템, 시스템 구성 요소, 소프트웨어, 네트워킹, 통신 및 보안을 배포합니다. 장비, 가전 제품 및 보완 제품. 또한 시스템 설계 및 통합 솔루션, 주문 제작 및 주문 조립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웃소싱 이행, 가상 유통 및 최종 사용자에게 직접 배송으로 구성된 물류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온라인 서비스; 순 조건, 제3자 리스, 평면도 파이낸싱, 신용장 지원 파이낸싱 및 약정으로 구성된 파이낸싱 서비스. 또한 다이렉트 메일, 외부 미디어 광고, 리셀러 제품 교육, 대상 텔레마케팅 캠페인, 전시회, 무역 그룹, 데이터베이스 분석, 주문형 인쇄 서비스 및 웹 기반 마케팅과 같은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셀러, 시스템 통합업체 및 소매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YNNEX Corporation으로 알려졌으며 2021년 9월에 이름을 TD SYNNEX Corporation으로 변경했습니다. TD SYNNEX Corporation은 1980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캘리포니아주 프레몬트에 있습니다.

TD 시넥스(SN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