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비아 홀딩스(IQV) 수시 보고


아이큐비아 홀딩스(IQV)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Richard Staub III, Helm을 IQVIA의 연구 개발 솔루션 사장으로 임명**

생명과학 산업에 고급 분석, 기술 솔루션, 임상 연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인 IQVIA(NYSE:IQV)는 Richard Staub III를 연구 및 개발 솔루션(R&DS) 사업부 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생명 과학 분야에서 34년의 경험을 보유한 베테랑 임원인 Staub는 다양한 계약 연구 조직에서 여러 고위 임원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는 이전에 2016년부터 2022년까지 IQVIA에서 R&DS 사업부를 이끌면서 수익을 크게 늘리고 IQVIA의 임상 연구 역량의 급속한 확장을 감독했습니다.

Staub의 리더십 하에 R&DS 사업부는 성장을 가속화하고 수년 연속 백로그 기록을 경신했으며 업계 최고의 장부 대 청구 비율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또한 코로나19의 전 세계적인 유행병이라는 전례 없는 어려움 속에서도 부대를 성공적으로 헤쳐 나갔습니다.

IQVIA 회장 겸 CEO의 수석 고문인 Staub의 역할을 통해 그는 R&DS 팀과 긴밀하게 협력했으며 해당 사업부의 지속적인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는 주요 고객 관계를 관리하고 중요한 비즈니스 문제에 대한 리더십을 제공했으며 비즈니스의 전반적인 전략적 방향을 안내했습니다.

Staub는 IQVIA에서 24년간의 경력을 쌓은 후 은퇴하는 Costa Panagos의 뒤를 잇습니다. Panagos는 여러 직책을 맡았으며 가장 최근에는 2022년부터 R&DS 사업부를 이끌었습니다.

87,000명의 직원을 보유한 IQVIA는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분석, 혁신적인 기술, 빅 데이터 리소스 및 광범위한 도메인 전문 지식을 통해 의료의 모든 측면에 걸쳐 지능적인 연결을 구축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아이큐비아 홀딩스(IQV)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0% 내린 200.9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QVIA Holdings Inc.는 미주, 유럽,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생명과학 산업에 고급 분석, 기술 솔루션 및 임상 연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술 및 분석 솔루션, 연구 개발 솔루션, 계약 판매 및 의료 솔루션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기술 및 분석 솔루션 부문은 다양한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및 관련 구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생명 과학 및 공급자 고객이 의료 의사 결정에 정보를 제공하고 환자의 결과를 개선하는 증거를 생성 및 보급할 수 있도록 하는 실제 솔루션; 고급 분석 및 상업 프로세스 아웃소싱 서비스와 같은 전략 및 구현 컨설팅 서비스. 이 부문은 또한 소매, 병원 및 우편 주문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에서 의약품 판매, 처방 동향, 의료 및 판촉 활동과 관련된 국가 수준의 성과 메트릭을 제공합니다. 지역, 우편번호 및 개별 처방자 수준에서의 판매 또는 처방 활동 측정. 연구 개발 솔루션 부문은 프로젝트 관리 및 임상 모니터링을 제공합니다. 임상 시험 지원; 가상 재판; 전략적 계획 및 설계 서비스는 물론 중앙 실험실, 게놈, 생물분석, ADME, 발견, 백신 및 바이오마커 실험실 서비스. 계약 판매 및 의료 솔루션 부문은 의료 제공자 및 환자 참여 서비스, 과학적 전략 및 의료 업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약, 생명 공학, 기기 및 진단, 소비자 건강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HealthCore, Inc.와 전략적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Quintiles IMS Holdings, Inc.로 알려졌으며 2017년 11월에 IQVIA Holding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IQVIA Holdings Inc.는 1982년에 설립되었으며 더럼에 본사가 있습니다. 노스 캐롤라이나.

아이큐비아 홀딩스(IQV)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