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반트 사이언시스(ROIV) 수시 보고


로이반트 사이언시스(ROIV)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임상 단계 면역학 회사인 Immunovant는 자사 약물 IMVT-1402의 1상 임상 시험에서 유망한 초기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시험 결과는 혈청 알부민이나 저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LDL-C)의 큰 변화 없이 면역글로불린 G(IgG)의 용량 의존적 감소를 보여 IMVT-1402가 잠재적인 선도적인 신생아 단편 결정화 수용체(FcRn) 억제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임상시험에서 IMVT-1402 피하 투여 용량은 바토클리맙에서 관찰된 것과 유사한 최대 IgG 감소를 달성했으며, 300mg 다중 증량 용량으로 4주간 투여한 후에도 혈청 알부민이 기준선 이하로 감소하거나 LDL-C가 기준치 이상으로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MAD) 코호트.

Immunovant의 CEO인 Pete Salzmann은 관찰된 강력한 약력학 데이터에 대해 격려를 표했으며, 그 결과가 이전의 비인간 영장류 연구에서 관찰된 결과와 일치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추가 MAD 데이터는 11월에 공유될 예정입니다.

1상 임상 시험은 건강한 성인을 대상으로 IMVT-1402의 안전성, 내약성, 약동학 및 약력학을 평가하기 위해 수행되는 무작위, 이중 맹검, 위약 대조 증량 투여 연구입니다. 임상시험의 안전성 데이터에 따르면 모든 부작용은 경증 또는 중등도였습니다.

300mg 코호트에 대한 초기 MAD 연구 결과는 예정보다 일찍 발표되었으며 최근 600mg 코호트에 대한 투여가 시작되었습니다. Immunovant는 초기 단일 상승 용량 및 다중 상승 용량 데이터를 논의하기 위해 전화 회의 및 웹캐스트를 주최할 계획입니다.

IMVT-1402는 IgG 매개 자가면역 질환의 잠재적 치료제로 개발되고 있으며, 1상 임상시험의 초기 결과에서 유리한 약력학 및 안전성 데이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약물은 편리한 투여 경로로 인해 환자가 자가 투여할 수 있어 다양한 자가면역 질환에 대한 잠재적인 치료법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제약 회사인 Immunovant, Inc.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 조항에 따라 자사의 예상 계획과 기대 사항을 자세히 설명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유망 약물인 IMVT-1402에 대한 회사의 임상 시험과 관련이 있습니다. 후보와 고유한 제품 속성의 잠재적 이점을 설명합니다.

회사의 미래예측 진술은 경영진이 합리적이라고 간주하는 추정 및 가정에 기초하고 있지만, 이는 본질적으로 어느 정도의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예상과 크게 다른 실제 결과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인정합니다. 여기에는 초기 임상 시험의 예측 불가능한 예비 결과, 규제 기관과의 논의 시기, 코로나19 이후 환경이나 지정학적 긴장과 같은 요인의 글로벌 영향이 포함됩니다.

또한 Immunovant는 바토클리맙과 IMVT-1402의 성공적인 개발, 규제 승인, 상용화가 자사 사업에 매우 중요하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바토클리맙에 대한 다양한 임상 개발 단계와 IMVT-1402에 대한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운영 자금을 조달하고 임상 개발을 통해 이러한 약물을 발전시키기 위해 추가 자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Immunovant는 또한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등의 결과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세부 발표는 바이오제약 산업 기업을 위한 표준 절차이며 투자자들에게 잠재적인 위험과 기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로이반트 사이언시스(ROIV)은 2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16% 내린 10.2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oivant Sciences Ltd.는 의약품을 연구 개발하는 바이오 제약 및 의료 기술 회사입니다. 회사는 고형종양, 겸상적혈구질환, 저인산혈증, 종양성 악성종양, 건선, 아토피 피부염, 백반증, 다한증, 여드름, 중증 근무력증, 온열 자가면역 용혈성 빈혈, 갑상선 안질환, 유육종증, 및 황색 포도상 구균 균혈증. 이 회사는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영국 런던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로이반트 사이언시스(ROIV)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