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비 에비에이션(JOBY) 수시 보고


조비 에비에이션(JOBY)가 2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Joby Aviation, Inc.는 2023년 9월 15일에 이사회가 회사의 수정 및 재작성 내규를 승인하고 채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조례는 델라웨어 일반 회사법의 최근 변경 사항에 맞춰 여러 가지 개정 및 설명을 하고 미국 증권거래위원회가 채택한 보편적 대리 규정을 다루고 있습니다.

한 가지 주요 개정 사항은 현재 DGCL에 맞춰 주주총회 연기 통지에 관한 것입니다. 또한 내규는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른 규칙 14a-19를 준수하지 않는 한 이사회 지명자 이외의 누구도 지명자를 지지하기 위해 위임장을 요청할 수 없음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주목할만한 변화는 다른 주주로부터 위임장을 요청하는 주주가 이사회 전용으로 예약된 흰색 이외의 위임장 카드 색상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회의에서 투표할 수 있는 주주 목록을 회의에서 제출하도록 요구하는 조항은 DGCL에서 더 이상 요구되지 않으므로 삭제되었습니다.

또한, 이전 합병과 관련하여 조비 에어로(Joby Aero, Inc.)의 주주에 대한 대가로 발행된 보통주 주식의 락업 관련 조항은 락업 제한이 계약 종료 후 180일 만료됨에 따라 삭제되었습니다. 거래. 또한 조례에서는 비시민권 의결권 정지와 관련된 조항이 미국법의 관련 조항에 정의된 대로 회사가 "미국 시민"이라는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에만 적용된다는 점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수정 및 재작성된 조례에는 장관급 변경 사항, 명확하고 이에 맞는 변경 사항도 포함됩니다. 제공된 요약은 포괄적이지 않으며, 관심 있는 개인은 전체 세부 사항을 위해 개정 및 재작성된 내규의 전문을 참조해야 합니다.


조비 에비에이션(JOBY)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5.44% 내린 6.2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수직으로 통합된 항공 모빌리티 회사인 Joby Aviation, Inc.는 서비스로서의 항공 운송을 제공하는 데 최적화된 전기 수직 이착륙 항공기 제작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항공 승차 공유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입니다. 이 회사는 2009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타크루즈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조비 에비에이션(JOB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