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 빌로우(FIVE) 수시 보고


파이브 빌로우(FIVE)가 1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Five Below, Inc.는 Mimi Eckel Vaughn을 이사회의 클래스 II 이사로 선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결정은 지명 및 기업지배구조위원회의 권고에 따라 이사회에서 이루어졌으며 즉시 효력을 발생합니다. 본의 임기는 2024년 연례 주주총회까지이며, 그곳에서 그녀는 재선 후보로 지명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그녀는 감사위원회 위원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이사회는 Vaughn이 증권거래위원회와 Nasdaq Stock Market LLC가 정한 사외이사 기준을 충족함을 확인했습니다. 그녀의 선출의 일환으로 그녀는 회사의 다음 연례 주주총회에서 귀속될 767개의 제한 주식 단위에 대한 초기 주식 보상을 받았습니다.

Vaughn의 임명은 다른 개인과의 합의 또는 이해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았으며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가 필요한 거래가 없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Five Below, Inc.는 2023년 9월 19일에 발행된 보도 자료에서 Vaughn을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전체 보도 자료는 회사가 최근 제출한 자료의 Exhibit 99.1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소식은 기업 지배구조를 강화하고 다양하고 독립적인 이사회를 보장하려는 Five Below, Inc.의 노력을 강조합니다. Vaughn의 광범위한 경험과 전문성은 회사의 전략적 의사 결정과 전반적인 성공에 기여할 것입니다.


파이브 빌로우(FIVE)은 1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4% 내린 157.0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ive Beyond, Inc.는 미국에서 가치 있는 전문 소매업체로 운영됩니다. 양말, 선글라스, 보석, 스카프, 장갑, 헤어 액세서리, 운동복 상의 및 하의, 티셔츠를 포함한 액세서리와 매니큐어, 립글로스, 향수, 브랜드 화장품을 제공합니다. 반짝이는 램프, 포스터, 프레임, 양털 담요, 봉제 제품, 베개, 양초, 향, 조명, 참신한 장식, 악센트 가구 및 관련 품목과 같은 생활 공간을 완성하고 개인화하는 데 사용되는 품목은 물론 보관 옵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실. 회사는 또한 스포츠 공을 제공합니다. 핸드 웨이트, 줄넘기 및 체육관 공과 같은 팀 스포츠 상품 및 피트니스 액세서리; 유명 브랜드 보드 게임, 퍼즐, 수집품 및 리모컨을 다루는 장난감을 포함한 게임; 수영장, 해변, 야외 장난감, 게임 및 액세서리. 또한 케이스, 충전기, 헤드폰 및 기타 품목과 같은 휴대폰, 태블릿, 오디오 및 컴퓨터용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책, 비디오 게임 및 DVD; 공예 활동 키트; 크레용, 마커 및 스티커와 같은 예술 및 공예 용품; 배낭, 패션 수첩 및 저널, 참신한 펜 및 연필, 사물함 액세서리, 일상적인 브랜드 품목으로 구성된 학교용 트렌드-라이트 아이템. 또한 회사는 파티 용품, 장식, 개그 선물 및 인사말 카드뿐만 아니라 일상 및 특별 행사 상품을 제공합니다. 고전 및 참신한 캔디 바, 영화 크기의 상자 캔디, 계절 관련 캔디, 껌 및 스낵 식품의 구색; 쿨러를 통한 차가운 음료; 이벤트를 축하하고 장식하는 데 사용되는 계절별 품목. 주로 20대 및 10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2년 1월 29일 기준으로 회사는 40개 주에서 약 1,19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는 Cheap Holdings, Inc.로 알려졌으며 2002년 8월에 Five Lower,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Five 아래는 2002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 본사가 있습니다.

파이브 빌로우(FIV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