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퍼 샌들러(PIPR) 수시 보고


파이퍼 샌들러(PIPR)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금융 서비스 회사인 Piper Sandler Companies는 최고재무책임자(CFO)인 Timothy L. Carter가 2024년 1분기에 은퇴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광범위한 검색 과정을 거쳐 Katherine P. Clune이 CEO로 선정되었습니다. 카터 씨가 떠난 후 CFO의 역할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가장 최근까지 Evercore Inc.에서 재무 및 기획 및 전략 책임자를 역임한 Clune 씨는 2023년 11월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이라는 임시 직책으로 회사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Carter 씨는 2024년 4월까지 전환을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Clune 씨는 2005년부터 2021년까지 Morgan Stanley에서 전무이사 겸 금융 유동성 보장 및 계획 글로벌 책임자를 포함하여 다양한 직책을 맡으면서 새로운 역할에 중요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그녀의 전문 지식이 재무 운영 및 전략 계획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녀의 임명과 관련하여 Ms. Clune과 Piper Sandler Companies는 그녀의 고용 조건을 명시하는 서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녀는 연간 기본급 50만 달러를 받게 되며, 총 152만 달러에 달하는 제한된 현금 및 주식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 상은 4년에 걸쳐 부여되며 CFO로서 Clune 씨는 회사의 표준 임원 보상 프로그램에 참여할 자격을 갖게 됩니다.

서한 계약에 대한 설명이 완전한 것은 아니며 전체 계약은 Form 8-K에 대한 현재 보고서의 증거자료 10.1에서 찾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lune 씨와 Piper Sandler Company의 다른 임원 또는 이사 사이에는 공개가 필요한 가족 관계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한 그녀는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가 필요한 관련 당사자와의 거래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모든 미래 예측 진술과 마찬가지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본 발표에 제공된 정보는 현재 예상을 기반으로 하며 변경되거나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독자는 제시된 정보를 해석할 때 이러한 요소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목: 회사, 미래 예측 진술 발표 및 언론 성명 발표

최근 Form 8-K 제출에서 XYZ 회사는 향후 계획 및 목표에 관해 몇 가지 미래 예측 진술을 했습니다. 신념과 기대가 포함된 이러한 진술은 실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회사의 기대를 강조합니다. 회사는 2022년 12월 31일에 종료된 연도의 양식 10-K에 대한 연례 보고서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후속 보고서의 "위험 요소"에서 이러한 요소를 식별했습니다.

회사 XYZ가 제공하는 미래 예측 진술은 과거 또는 현재 사실이 아닌 미래 예측을 기반으로 합니다. 회사는 이러한 진술이 내재된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되어 실제 결과가 예상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강조합니다. 따라서 회사는 새로운 정보나 향후 사건을 고려하여 이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또한 XYZ사는 2023년 9월 12일 보도 자료를 발표하여 앞서 언급한 Form 8-K 제출에 언급된 사건을 공개했습니다. 보도 자료는 서류 항목 5.02에서 논의된 세부 사항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도 자료와 Form 8-K 제출에 제공된 정보는 제공된 것이므로 1934년 증권거래법의 목적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933년 증권법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회사 서류에 참조로 포함되었습니다.

Form 8-K 제출과 함께 Company XYZ는 Piper Sandler Companies와 Katherine P. Clune 간의 2023년 8월 8일자 서신 계약을 포함하여 여러 증거물도 첨부했습니다. 또한, 이 서류에는 위에 언급된 사건을 발표하는 2023년 9월 12일자 보도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서류에는 내장된 XBRL 태그가 포함된 표지 대화형 데이터 파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XYZ 회사는 향후 계획 및 목표에 관해 미래 예측 진술을 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진술과 관련된 잠재적인 위험과 불확실성을 인정합니다. 또한 회사는 2023년 9월 12일 보도 자료를 발표하여 Form 8-K 제출에 설명된 이벤트를 논의하고 제공된 정보를 뒷받침하기 위해 여러 증거물을 첨부했습니다.


파이퍼 샌들러(PIPR)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1% 오른 146.9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iper Sandler Companies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기업, 사모 펀드, 공공 기관, 비영리 기관 및 기관 투자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투자 은행 및 기관 증권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주식 및 채권 상품에 대한 투자 은행 및 기관 판매, 거래 및 연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합병 및 인수, 주식 사모, 부채 및 구조 조정 자문과 같은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본 및 부채 자금 조달을 통해 자본을 조달합니다. 시 발행을 인수합니다. 시립 금융 자문 및 대출 배치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장외 파생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주 및 지방 정부, 문화 및 사회 서비스 비영리 단체, 교육, 의료, 환대, 노인 생활 및 교통 부문에 중점을 둔 공공 금융 투자 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기관 투자자, 정부 및 비영리 단체를 위한 주식 및 고정 수입 자문 및 거래 실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회사 자본을 투자하고 외부 투자자의 자본을 관리하기 위해 대체 자산 관리 펀드 상인 은행 및 의료에 참여하고 거래 활동을 수행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Piper Jaffray Companies로 알려졌으며 2020년 1월에 Piper Sandler Companies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Piper Sandler Companies는 1895년에 설립되었으며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파이퍼 샌들러(PIP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