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털란트(CTLT) 수시 보고


캐털란트(CTLT)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위치한 Catalent, Inc.는 Steven Barg를 이사회 구성원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Catalent가 Elliott Investment Management L.P., Elliott Associates, L.P. 및 Elliott International, L.P.와 체결한 협력 계약에 따른 것입니다. 이 계약에 따라 Barg는 이사회의 전략 및 운영 검토 위원회와 품질 및 규제 준수 위원회에도 합류하게 됩니다.

직원이 아닌 이사회 회원인 Barg는 연간 현금 보유액 $100,000와 연간 제한 주식 단위 $275,000 보조금을 포함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표준 보상을 받게 됩니다. 제한된 재고 단위는 서비스 1년 후에 완전히 부여됩니다. Barg에 대한 초기 보상은 회사의 다음 연례 주주총회까지 남은 시간을 기준으로 비례 배분됩니다.

또한 Barg는 회사의 이사 주식 소유 정책에 따라 연간 현금 보유액의 5배에 해당하는 회사 보통주를 소유해야 합니다. 이 요구 사항에는 기득권 기반 보상 및 이연 계획 또는 유사한 계획에 따라 보유된 주식을 포함하여 직간접적으로 보유된 주식이 포함됩니다. 또한 이사는 최소 보유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옵션 행사 또는 기득 제한 주식 단위 정산을 통해 취득한 주식의 100%를 보유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Barg를 포함한 비직원 이사에 대한 보상 조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연차 총회 이전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될 Schedule 14A의 회사 위임장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제목: Barg씨, 이해관계 공개 없이 이사로 임명

부제: 최근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서 보고된 이해 상충 없음

날짜: [현재 날짜]

최근 2023년 8월 29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서 바그씨가 이사로 선임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서류에는 8-K 양식에 언급된 것 외에는 Barg씨와 그의 이사직과 관련하여 다른 개인 사이에 약정이나 이해가 없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서류에 따르면 Barg 씨가 개정된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른 규정인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가 필요한 이해관계를 갖고 있거나 갖게 될 거래는 없습니다. 이는 Barg 씨의 이사로서의 역할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이해 상충이나 잠재적인 이해 상충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Barg씨의 임명은 회사가 이사회를 강화하고 기업 지배구조를 강화하려는 중요한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공개된 이해 상충이 없는 상황에서 Barg씨의 임명은 회사의 의사 결정 프로세스와 전략적 방향에 긍정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의 주주와 투자자들은 Barg씨의 임명이 이사회나 회사 운영의 무결성을 훼손할 수 있는 어떠한 잠재적인 갈등도 없어 보인다는 사실에 위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갈등을 공개하는 데 있어 이러한 투명성은 이해관계자 간의 신뢰와 확신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회사가 계속해서 복잡한 경제 상황을 헤쳐나가는 가운데 Barg 씨를 식별 가능한 이해 상충 없이 이사로 임명한 것은 이사회가 회사와 주주의 최대 이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확신을 줍니다.

결론적으로, Barg 씨의 이사 임명은 회사 이사회에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여 조직과 이해관계자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결정이 내려지도록 보장합니다. 공개된 이해 상충이 없다는 것은 투명성과 올바른 기업 지배구조 관행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더욱 강화합니다.


캐털란트(CTLT)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8% 내린 48.4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atalent, Inc.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약물, 단백질 기반 생물 제제, 세포 및 유전자 요법, 소비자 건강 제품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조합니다. Biologics, Softgel 및 Oral Technologies, Oral and Specialty Delivery, Clinical Supply Services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Softgel 및 Oral Technologies 부문은 처방약,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의약품, 식이 보조제, 단위 용량 화장품 및 동물 건강 의약품과 같은 다양한 고객 제품에 사용하기 위한 소프트 캡슐의 제형, 개발 및 제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준비. Biologics 부문은 생물학적 세포주를 제공합니다. 세포 요법 및 바이러스 기반 유전자 요법을 개발하고 제조합니다. 바이알, 미리 채워진 주사기, 바이알 및 카트리지를 포함한 비경구 투여 형태의 제형, 개발 및 제조; 및 분석 개발 및 테스트 서비스. 구강 및 특수 전달 부문은 통합된 다운스트림 임상 개발 및 상업적 공급 솔루션과 함께 다양한 기술에 걸쳐 제형, 개발 및 제조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전임상 스크리닝, 제형, 분석 개발 및 현재 우수 제조 관행 서비스로 구성된 경구 전달 솔루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임상 공급 서비스 부문은 의약품 및 생물학적 제제 임상 시험을 위한 제조, 포장, 보관, 유통 및 재고 관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FastChain 수요 주도 임상 공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제약, 생명 공학 및 소비자 건강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동물 건강 및 의료 기기와 같은 기타 의료 시장 부문과 화장품 산업의 회사. Catalent, Inc.는 2007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뉴저지주 서머셋에 있습니다.

캐털란트(CTL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