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오션(RIG)가 3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해양 시추 계약업체인 Transocean Ltd.는 인도의 Oil and Natural Gas Corporation Ltd(ONGC)로부터 중요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Dhirubhai Deepwater KG1 드릴십에 체결된 이 계약은 2024년 1분기에 시작될 21개월 프로그램에 대한 구속력 있는 수상 통지서입니다.

이번 계약으로 동원수수료 500만 달러를 제외하고 트랜스오션의 수주 잔고는 약 2억 22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회사에 큰 도움이 되며 재무 상태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Transocean은 초심해 시추 분야에서 새로운 계약과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해 왔습니다. 이번 계약 체결은 이 분야에서 회사의 전문성과 역량을 입증하는 것입니다.

계약 체결을 발표하는 보도 자료는 규제 서류에 첨부되어 계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합니다. Transocean의 경영진은 회사의 전망에 대해 낙관적이며 고객에게 탁월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계약 체결은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어려움에 직면해 있는 해양 시추 산업의 지속적인 회복을 보여줍니다. 유가가 안정되고 해양 탐사 및 생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Transocean과 같은 회사는 이러한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투자자와 업계 분석가들은 Transocean이 이 새로운 계약을 이행함에 따라 앞으로 몇 달 동안 Transocean의 실적을 면밀히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백로그와 재무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은 성공의 핵심 지표가 될 것입니다.

Transocean은 계속해서 차량을 강화하고 강력한 시장 지위를 유지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해양 시추 부문이 계속해서 반등하고 있는 가운데, 회사의 전문성과 실적은 새로운 계약을 확보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추진하는 데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이번 계약 체결은 Transocean의 중요한 발전으로, 수주 잔고를 늘리고 해양 시추 산업의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재확인했습니다.


트랜스오션(RIG)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85% 오른 7.9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ransocean Ltd.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유정 및 가스정에 대한 해상 계약 시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정과 가스정을 시추하기 위해 이동식 해양 시추 장비, 관련 장비 및 작업 인력을 계약합니다. 2022년 2월 14일 현재 회사는 27개의 초심수 및 10개의 열악한 환경 부유물을 포함하여 37개의 이동식 해양 시추 장치에 대한 부분 소유권 지분을 보유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통합 에너지 회사, 정부 소유 또는 정부 통제 석유 회사 및 기타 독립 에너지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26년에 설립되었으며 스위스 슈타인하우젠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트랜스오션(RI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