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X 가치투자클럽] 구독료 인상 전 단 "이틀" 만 드리는 마지막 할인 이벤트!


국내 1등 경제지 한경미디어그룹 온라인 매체 한경닷컴에서 만든 "종목분석/추천" AI알고리즘 종합 마켓 "한경유레카"에 입점한 가치투자클럽에서 9월 가격 인상 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치투자클럽은 9월 1일부터 기존 월 39,000원에서 55,000원으로 구독 서비스 가격을 인상할 예정이다. 8월에 39,000원으로 구독한 경우 구독 해지 전까지 해당 금액으로 가치투자클럽의 종목 및 시황 분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가치투자클럽은 주식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업체이다. 가치투자클럽은 텔레그램에만 5만 5천여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식 관련 카페에서도 단연 1등을 차지하고 있다.

가치투자클럽의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치투자클럽이 분석한 종목을 문자로 추천받을 수 있으며 시황과 관련된 정보도 한경유레카를 통해 매일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오픈 기념으로 첫 구독자에게 하나의 AI알고리즘에 한해 1개월 종목추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구독을 아직 하지 않았다면 8월 31일까지 가치투자클럽을 구독한 경우 1개월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서비스가 마음에 든다면 구독 전까지 월 39,000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구독 취소를 하면 과금되지 않는다. 가치투자클럽 구독을 원한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 가치투자클럽 자세히 알아보기: https://eureka.hankyung.com/cp/valueclub

스마트레이더시스템 박셀바이오 마음AI 이수스페셜티케미컬 유진로봇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