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C(FMC) 수시 보고


FMC(FMC)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글로벌 화학 회사인 FMC Corporation은 회사의 이사로 Patricia Verduin 박사를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결정은 회사 이사회에서 내려졌으며 2023년 7월 17일부터 유효합니다.

그녀의 분야에서 뛰어난 전문가인 Dr. Verduin은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회사에 제공합니다. 그녀는 두 개의 중요한 위원회인 보상 및 조직 위원회와 지속 가능성 위원회에서 활동할 것입니다. 이 위원회는 회사의 전략적 방향을 형성하고 장기적인 성공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비상근 이사로서 Dr. Verduin은 회사의 비상근 이사 보상 정책에 따라 그녀의 서비스에 대한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가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한 이전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Verduin 박사의 임명과 그녀의 위원회 임무는 보도 자료를 통해 발표되었으며, 이는 Form 8-K에 대한 회사의 현재 보고서에서 Exhibit 99.1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번 임명은 회사의 성장과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에 기여할 수 있는 높은 자격을 갖춘 개인으로 이사회를 강화하려는 FMC Corporation의 약속을 반영합니다. Dr. Verduin의 광범위한 지식과 경험은 의심할 여지 없이 회사가 목표를 달성하도록 이끄는 귀중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FMC(FMC)은 1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9% 오른 95.4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농업 과학 회사인 FMC Corporation은 작물 보호, 식물 건강, 전문적인 해충 및 잔디 관리 제품을 제공합니다. 살충제, 제초제 및 살균제를 포함한 작물 보호 화학 물질을 개발, 판매 및 판매합니다. 다양한 곤충, 잡초 및 질병을 통제함으로써 작물 수확량과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농업에서 사용되는 생물학적제제, 작물 영양 및 종자 처리 제품은 물론 해충 방제를 위한 비농업 시장에서도 사용됩니다. 회사는 자체 판매 조직과 제휴 파트너, 독립 유통업체 및 판매 대리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북미, 라틴 아메리카,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에서 운영됩니다. FMC Corporation은 1883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FMC(FM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