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urocrine Biosciences, Inc.(NBIX) 수시 보고


Neurocrine Biosciences, Inc.(NBIX)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주 기업인 Neurocrine Biosciences, Inc.는 2023년 7월 11일 Christine A. Poon을 이사회 구성원으로 임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Johnson & Johnson의 전 임원인 Ms. Poon은 제약 산업에서의 광범위한 경험을 회사에 제공합니다. 그녀는 Neurocrine의 2024년 연례 주주 총회까지 Class I 이사로 재직할 것입니다.

Neurocrine의 이사회에 합류하기 전에 Poon은 오하이오 주립 대학의 관리 및 인적 자원부에서 전속 이사로 재직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Johnson & Johnson에서 부회장 및 이사회 구성원을 포함하여 다양한 임원직을 역임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Prudential Financial, Inc., The Sherwin-Williams Company 및 Regeneron Pharmaceuticals, Inc.의 이사회에서 활동했습니다.

임명의 일환으로 Poon은 연간 60,000달러의 현금 보유자와 약 800,000달러 상당의 Neurocrine 보통주 16,375주를 매입할 수 있는 비법정 스톡옵션을 받게 됩니다. 스톡옵션은 10년의 기간을 가지며 3년 동안 매달 가득합니다. 또한 그녀는 이사로서 발생한 비용을 상환받을 것입니다. Poon은 또한 임원 및 이사를 위한 Neurocrine의 표준 면책 계약을 실행했습니다.

회사는 Ms. Poon의 광범위한 업계 경험과 리더십이 Neurocrine의 전략적 방향과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녀의 임명은 제약 부문에 대한 깊은 지식과 전문성을 보유한 개인으로 이사회를 강화하려는 회사의 의지를 반영합니다.

Neurocrine Biosciences, Inc.는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추가 공개가 필요한 Ms. Poon과 관련된 거래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 요약은 완전한 개요를 제공하지 않으며 독자들에게 회사 문서의 Exhibit 3.1에서 찾을 수 있는 Resated Bylaws의 전체 텍스트를 참조하도록 합니다.
선도적인 제약 회사인 Neurocrine Biosciences는 2023년 7월 11일 이사회 구성원을 9명에서 10명으로 늘리기 위해 내규를 개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내규 3.2항에 적용된 개정안은 회사 리더십 내에서 다양성과 전문성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사회를 확장하기로 한 결정은 Neurocrine Biosciences가 연구 개발 노력에서 계속해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구성원을 추가함으로써 회사의 의사 결정 능력을 강화하고 보다 폭넓은 관점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새로 생성된 공석을 채우기 위해 Neurocrine Biosciences는 고도로 숙련된 전문가인 Ms. Poon을 임명했으며 그의 임명은 회사 발표 항목 5.02(d)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Ms. Poon의 전문성과 배경은 회사의 전략적 목표와 일치하며 회사의 미래 성장을 주도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Neurocrine Biosciences는 투명성을 제공하고 주주들에게 내규 변경 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Exhibit 3.1로 레이블이 지정된 수정안 사본을 첨부했습니다. 개정안은 참조로 통합되었으며 강력한 기업 지배 구조 관행을 유지하겠다는 회사의 약속을 나타냅니다.

Neurocrine Biosciences의 이사회 확장과 Ms. Poon의 임명은 조직 내에서 혁신을 촉진하고 효과적인 리더십을 보장하기 위한 회사의 노력을 반영합니다. 이사회 수준에서 다양성과 전문성을 높임으로써 Neurocrine Biosciences는 경쟁이 치열한 제약 산업에서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Neurocrine Biosciences, Inc.(NBIX)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75% 오른 98.1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Neurocrine Biosciences, Inc.는 신경, 내분비 및 정신 질환에 대한 의약품을 발견, 개발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의 포트폴리오에는 지발성 운동이상증, 파킨슨병, 자궁내막증, 자궁 섬유종에 대한 치료법과 다양한 치료 분야의 임상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주요 자산은 지연성 운동이상증 치료를 위한 VMAT2 억제제인 ​​INGREZZA입니다. 이 회사의 상용 제품에는 파킨슨병 환자를 위한 레보도파/DOPA 데카르복실라제 억제제의 보조 요법으로 사용되는 카테콜-O-메틸트랜스퍼라제 억제제인 ​​ONGENTYS; 여성의 중등도 내지 중증 자궁내막증 통증 관리를 위한 ORILISSA; 폐경 전 여성의 자궁 근종과 관련된 과도한 월경 출혈 관리를 위한 비외과적 경구 약물 옵션인 ORIAHNN. 임상 개발 중인 제품 후보에는 소아 환자 치료용 NBI-921352 및 성인 초점 간질 적응증이 포함됩니다. 희귀 소아 간질 및 본태성 떨림을 치료하기 위한 NBI-827104. 회사의 임상 개발 제품에는 주요 우울 장애 치료용 NBI-1065845도 포함됩니다. 주요 우울 장애에서 무쾌감증을 치료하기 위한 NBI-1065846; 및 정신 분열증 치료를 위한 NBI-118568. Heptares Therapeutics Limited와 라이선스 및 협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다케다 제약 회사 제한; Idorsia 제약 회사; 제논 파마슈티컬스 인코포레이티드; Voyager Therapeutics, Inc.; BIAL Portela & Ca, S.A.; 미츠비시 다나베 제약 주식회사; 및 AbbVie Inc. Neurocrine Biosciences, Inc.는 1992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고에 있습니다.

Neurocrine Biosciences, Inc.(NBI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