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모(MASI) 수시 보고


마시모(MASI)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Masimo Corporation, 연례 회의에서 이사회 분류 해제에 대한 수정안 승인

선도적인 의료 기술 회사인 Masimo Corporation은 주주들이 2023년 연례 주주 총회에서 회사의 법인 설립 증서 수정안을 승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개정안은 회사 이사회의 단계적 분류 해제를 제공합니다.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회사의 위임장에 설명된 수정안은 델라웨어주 국무장관에게 법인 설립 증명서에 대한 수정 증명서를 제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했습니다. 수정 인증서의 전체 텍스트는 참조용으로 제공됩니다.

연례 주주총회에서 회사 보통주의 약 90.4%에 해당하는 총 47,698,215주가 직접 또는 대리인을 통해 대표되었습니다. 주주들은 2026년 연례 주주총회 또는 그들의 후임자가 선출될 때까지 2명의 1급 이사 후보자 선출을 포함하여 7개의 제안을 고려했습니다.

선거 감독관이 인증한 최종 투표 결과는 회사의 지명자인 H Michael Cohen과 Julie A. Shimer 박사가 대다수의 주주들로부터 지지를 받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코헨은 찬성 1055만5924표, 보류 3672만5577표, 쉬머는 찬성 1506만9117표, 보류 3221만2383표를 얻었다.

이사회 분류 해제 수정안의 승인은 기업 지배 구조 및 책임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반영합니다. 이는 이사회의 효율성을 높이고 기업 지배 구조의 모범 사례와 일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Masimo Corporation은 의료 분야의 혁신과 기술 발전에 지속적으로 집중하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시장 역학에 적응하는 회사의 능력과 강력한 기업 지배 구조에 대한 약속은 미래의 성장과 성공을 위해 좋은 위치를 차지할 것입니다.
이사회의 단계적 분류 해제를 제공하기 위해 수정 및 재표시된 법인 설립 증명서의 수정안을 승인해야 합니다.

최근 주주총회에서 회사의 주주들은 회사의 미래에 관한 몇 가지 중요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첫째, 주주들은 Michelle Brennan과 Quentin Koffey를 2026년 연례 주주총회까지 또는 각자의 후임자가 선출되어 자격을 갖추게 될 때까지 이사로 선출하기로 투표했습니다. 이 결정은 회사의 성공에 기여할 수 있는 개인의 능력에 대한 주주의 신뢰를 반영합니다.

둘째, 주주들은 2023년 12월 30일에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Grant Thornton LLP를 회사의 독립 등록 회계법인으로 선택한 것을 비준했습니다. 이 결정으로 회사의 재무제표가 평판이 좋고 신뢰할 수 있는 회사에 의해 감사될 것입니다.

또한 주주들은 회사의 지명된 임원들의 보상을 승인하기로 투표했습니다. 이 권고 투표는 이러한 개인의 보상 패키지에 대한 주주의 지지를 반영합니다.

또한 주주들은 매년 지명임원 보수에 대한 자문투표를 실시하는 것에 찬성표를 던졌다. 이 결정은 회사의 이전 관행과 일치하며 경영진 보상 문제에 대한 정기적인 의견을 갖고자 하는 주주의 바람을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주주들은 이사회의 단계적 분류 해제를 제공하기 위해 개정 및 재명시된 법인 설립 증명서에 대한 수정안을 승인했습니다. 이번 결정은 보다 투명하고 책임 있는 이사회 구조에 대한 주주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주주총회에서 주주가 내린 결정은 회사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성공을 위한 의지를 나타냅니다.


마시모(MASI)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3% 내린 160.2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asimo Corporation은 전 세계적으로 비침습적 모니터링 기술과 병원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기존 맥박 산소 측정기의 주요 제한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측정을 통한 동작 및 저관류 맥박 산소 측정 모니터링과 함께 마시모 신호 추출 기술(SET) 맥박 산소 측정기를 제공합니다. 또한 산소 포화도, 맥박수, 관류 지수, 혈량 변동성 지수 및 과량의 호흡률을 포함하여 헤모글로빈 종을 비침습적으로 모니터링하는 레인보우 SET Pulse CO-Oximetry 제품을 포함하는 Masimo rainbow SET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비침습적으로 헤모글로빈 농도, 일산화탄소 헤모글로빈 및 메트헤모글로빈을 모니터링합니다. 동맥 산소 포화도 및 음향 호흡 속도를 모니터링합니다. 산소 함량과 산소 예비 지수를 계산합니다. EEG 신호를 감지하여 뇌의 전기적 활동을 측정하는 SedLine 뇌 기능 모니터링 기술을 제공합니다. 외부 플러그인 및 측정 카프노그래피 및 가스 분석기, 통합 모듈, 휴대용 카프노그래프 및 카프노미터 장치, 카프노그래피 샘플링 라인을 포함하는 카프노그래피 및 가스 모니터링 제품; 조직 산소 포화도 측정을 위한 O3 지역 산소 측정기; 및 혈역학적 모니터링 솔루션. Masimo 병원 자동화 플랫폼에는 Patient SafetyNet, Patient SafetyNet 감시, Kite, UniView, Replica, UniView : 60 및 MyView가 포함됩니다. 연결 장치를 제공합니다. 및 비강 고유량 환기 및 신경 조절 솔루션. 직접 판매원, 유통업체 및 OEM 파트너를 통해 병원, 응급 의료 서비스 및 재택 간호 제공자, 장기 요양 시설, 진료소, 수의사 및 소비자에게 제품을 제공합니다. 전자상거래 사이트 masimopersonalhealth.com을 통한 비의료/소비자 제품. 이 회사는 1989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어바인에 본사가 있습니다.

마시모(MAS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