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주연 '라방' 다음 달 개봉·롯데시네마 체험형 전시관 개관
[영화소식] CGV, 창작 초연 뮤지컬·연극 기획전
▲ 창작 초연 공연을 영화관에서 = CGV는 다음 달 7일부터 7월 11일까지 창작 뮤지컬·연극 등의 초연을 극장에서 선보이는 아르코 라이브 '신작의 발견' 기획 상영전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지원사업인 '공연예술창작산실'의 2022년 신작 가운데 우수 작품 5편을 매주 수요일 개봉한다.

뮤지컬 '청춘소음'·'앨리스'·'윌리엄과 윌리엄의 윌리엄들', 연극 '하얀 봄', 음악 공연 '김재훈의 P.N.O' 등으로, CGV강변점·용산아이파크몰점·인천점·천안터미널점 등 전국 8개 상영관에서 볼 수 있다.

[영화소식] CGV, 창작 초연 뮤지컬·연극 기획전
▲ '라방' 다음 달 개봉 = 박성웅이 주연한 추격극 '라방'이 다음 달 28일 개봉한다.

프리랜서 PD 동주(박선호 분)가 여자친구의 모습이 온라인에서 생중계되는 것을 알게 되고, 이를 막기 위해 방송 속 정체불명의 '젠틀맨'(박성웅)과 필사적인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다.

'공모자들'(2012), '날, 보러와요'(2017) 등을 기획·제작한 최주연 감독이 연출했다.

[영화소식] CGV, 창작 초연 뮤지컬·연극 기획전
▲ 롯데시네마, 체험형 전시관 개관 = 롯데시네마는 다음 달 16일 월드타워점에서 체험형 전시관 '랜덤 스퀘어'를 연다.

첫 전시는 '랜덤 다이버시티: 더 무비'로, 관람객들은 영화배우가 됐을 때 경험하는 일련의 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예매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할 수 있으며, 티켓 가격은 1만8천원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