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미니음반 '사라지고 있어' 발매·NCT 127, 美 '굿모닝 아메리카' 출연
[가요소식] 용준형, 새 미니 음반 '로너'로 가요계 복귀
▲ 가수 겸 프로듀서 용준형이 새 미니음반 '로너'(LONER)로 가요계에 복귀한다.

11일 레이블 블랙메이드에 따르면 용준형은 이달 30일 오후 6시에 신보를 발매하며 홀로서기에 나선다.

2009년 그룹 비스트로 데뷔한 용준형은 팀이 2017년 이름을 바꾸면서 '하이라이트'로 활동했으나 2019년 팀을 탈퇴했다.

이번 음반은 팀 탈퇴 후 3년 만의 새 음반이다.

[가요소식] 용준형, 새 미니 음반 '로너'로 가요계 복귀
▲ 엑소 첸이 미니 3집 '사라지고 있어'를 발매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보는 이달 31일 발매되며 음반과 동명의 타이틀 곡 '사라지고 있어'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다.

이번 음반은 미니 2집 '사랑하는 그대에게' 이후 3년 만이다.

[가요소식] 용준형, 새 미니 음반 '로너'로 가요계 복귀
▲ 그룹 NCT 127이 10일(이하 현지시간) 생방송된 미국 ABC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에 출연해 정규 4집 타이틀 곡 '질주' 무대를 선보였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에너제틱한 라이브와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얻었다"고 전했다.

NCT 127은 11일에는 미국 토크쇼 '제니퍼 허드슨쇼' (The Jennifer Hudson Show)에 출연한다.

NCT 127은 방송 활동을 마친 후 13일 미국 뉴어크의 프루덴셜 센터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네오 시티 - 더 링크 (NEO CITY - THE LINK)'를 열며 현지 활동을 이어간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