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나인’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스무 살 맞이 OT 개최…유쾌한 케미 발산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자체 콘텐츠 ‘채널나인’에서 유쾌하고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지난 17일 오후 9시 프로미스나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채널나인(CHANNEL_9)’의 ‘EP24. 스무 살 맞이 OT’에서는 막내 백지헌의 스무 살을 응원하는 프로미스나인의 특별한 강의가 펼쳐졌다.

등장과 동시에 멤버들의 환대를 받은 백지헌은 “멤버들과 스무 살을 함께할 수 있어 좋다”라고 기쁜 마음을 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이어 각자의 스무 살을 회상했다. 이새롬은 대학교 재학 중 어른의 의미에 대해 발표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나의 스무 살은 ‘불타는 장작’ 같았다. 열정이 가득 차 있었다”라고 풋풋했던 시절을 되돌아봤다. 프로미스나인 데뷔 후 스무 살을 보낸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은 “스무 살에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 좋았다”라는 소감을 전하며 멤버들과 함께 당시를 추억했다.

프로미스나인은 각자의 스무 살 회상하기를 마무리하고 본격적으로 백지헌을 위한 스무 살 OT를 진행했다. OT 1교시 강사를 맡은 노지선, 이서연, 이나경은 “심플 이즈 더 베스트”를 외치며 백지헌에게 스무 살에 어울리는 패션 정보를 소개했다. 멤버들이 준비한 의상을 완벽히 소화한 백지헌은 특유의 귀여운 미소로 만족감을 드러냈다.

OT 2교시에는 송하영과 박지원이 ‘어디에 가든 사랑받는 방법’에 대해 강의했다. 두 사람은 폭발적인 예능감과 장르 불문 무아지경 춤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음주에 대한 장규리와 이채영의 OT 3교시 이후 프로미스나인은 백지헌을 위한 깜짝 회식을 가졌고, 이날의 주인공 백지헌은 스무 살 로망을 실현했다며 감격했다.

멤버들은 백지헌에게 “많이 도전하고 많이 실패도 해 보면 좋겠다”라고 애정 어린 덕담을 건네는 것으로 자리를 마무리했다. 특히, 박지원은 “언니들이 항상 옆에 있겠다”라고 말하면서 울컥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자체 콘텐츠 ‘채널나인’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프로미스나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