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10일 뮤지컬 '또! 오해영' 첫 공연 출격…힐링 로맨스 남주의 매력


가수 겸 배우 손호영(SHY)이 뮤지컬 '또! 오해영'으로 관객과 만난다.

손호영은 10일 오후 서울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1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또! 오해영'에서 남자 주인공 박도경 역으로 무대에 오른다.

'또! 오해영'은 지난 2016년 인기리에 방송된 tvN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이자, 오해영이라는 동명이인의 두 여자를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한 도경의 오해에서 시작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꿈처럼', '너였다면' 등 원작의 인기 OST와 신곡을 추가한 넘버를 활용해 드라마와 뮤지컬 팬들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손호영은 지난 2020년 공연된 초연에 이어 또 한번 박도경 역으로 '또! 오해영' 무대에 오른다. 손호영의 노래와 연기가 로맨스의 설렘은 물론, 서로의 자존감을 채워주는 힐링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최근 연극 '환상동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손호영은 차기작 '또! 오해영'으로 빠르게 무대에 복귀하게 됐다. 손호영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올해도 '환상동화'와 '또! 오해영'을 비롯해 '만능 엔터테이너' 손호영의 활약이 다채롭게 펼쳐지고 있다. 손호영은 최근 네이버 NOW. '점심어택', 웹예능 '호영이와 스윙걸즈' 등을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 중이다.

또한 오는 26일 생일 당일에는 팬들과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다솜모임 '물오름달 스물엿새'를 개최한다. '물오름달 스물엿새'의 티켓은 오는 11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한편, 손호영이 출연하는 뮤지컬 '또! 오해영'은 오는 5월 29일까지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1관에서 공연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