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

우크라이나는 모스크바가 민간인을 러시아로 피난시킬 수 있다고 말한 후 ‘비도덕적인’ 스턴트를 비난합니다.
러시아는 포격에 갇힌 우크라이나인들을 러시아와 동맹국 벨로루시로 수송하기 위해 새로운 “인도주의적 통로”를 발표했는데, 키예프는 즉각 부도덕한 곡예라고 비난했다.

미국, 유럽 동맹국, 러시아산 원유 수입 금지 논의
Antony Blinken 미 국무장관은 일요일 미국과 유럽 동맹국이 러시아산 석유 수입 금지를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백악관은 주요 의회 위원회와 협력하여 자체 금지 조치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보잉, 러시아 사업 일부 중단 – WSJ
보잉은 러시아에서 사업의 일부를 중단했지만 비행기 제조업체는 한때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함께 KGB에서 일했던 승인된 과두제가 이끄는 주요 티타늄 공급업체와의 합작 투자에 대해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해 언급을 거부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했다. 보고했다.

Apple, 새로운 저가형 5G iPhone 출시 예상
애널리스트들은 애플이 화요일 연례 봄 제품 출시 행사에서 5G 기능을 탑재한 새로운 저가형 아이폰 SE를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GameStop의 Cohen, Bed Bath & Beyond의 지분 인수, 변화 추진
억만장자 투자자 Ryan Cohen은 일요일에 현재 Bed Bath & Beyond의 거의 10%를 소유하고 있으며 가정용품 소매업체가 회사 전체 매각을 포함한 전략적 대안을 모색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장전 소식

미국과 유럽의 러시아 수입 금지 위험, 이란 핵협상 지연으로 원자재가 상승하고 세계 시장에 스태그플레이션 충격이 가해질 위험이 있기 때문에 유가 는 치솟았고 월스트리트주요 지수 선물글로벌 주식 과 함께 하락했습니다. 유로화 는 하락폭을 확대했고 달러화 는 주요 통화에 대해 강세를 보였습니다. 팔라듐 은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으며 은 안전 자산에 대한 수요에 따라 심리적인 $2,000 마크를 테스트했습니다.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3/8)


삼성전자, SK이노베이션, 카카오, 롯데쇼핑, SK텔레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