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후 8시, 전기차로 여행 떠나는 콘셉트의 ‘볼트 라이브 투어 진행
-10배 구매 혜택 쿠폰’ 및 ‘볼트 럭키 박스’ 판매
-당일 시청자 한해 2박3일 전기차 시승권 및 호텔/리조트 숙박권 등 제공

한국지엠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쉐보레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생방송은 12일 오후 8시부터 진행한다. 방송에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모터그래프 전승용 편집장과 함께 배우 이제훈, 이동휘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한국지엠은 1시간 동안 진행하는 이번 방송을 통해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의 디자인부터 안전 및 편의품목, 주행 성능 등 100년 GM의 전기차 기술로 탄생한 두 차를 다각도로 조명한다.

특히, 볼트EUV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볼트 라이브 투어를 통해 차 내부부터 실제 주행하는 모습, 캠핑과 차박을 즐기는 모습 등 쉐보레 전기차가 선사할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쉐보레 전기차 공개한다

한국지엠은 이날 쇼핑라이브에서 볼트EUV나 신형 볼트EV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쿠폰 30만원권을 10분의1 가격인 3만원에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판매한다. 또한, 50명 한정으로 최대 37만원 상당의 랜덤 경품이 들어 있는 볼트 라이프스타일 럭키 박스를 9,900원에 판매한다. 모든 패키지에 기본 제공하는 ZERO WASTE 입문 키트는 친환경 생활용품 4종으로 구성했으며 특별 경품으로는 프라이탁 메신저백, 파타고니아 재킷, 발뮤다 더 랜턴 등을 무작위로 발송한다.

본 방송 시청자를 위한 혜택도 지원한다. 방송 중 나오는 POP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시청자는 실시간 추첨을 통해 볼트EUV 또는 2022년형 볼트EV를 타볼 수 있는 2박3일 시승권과 50만원 상당의 호텔/리조트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한국지엠,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쉐보레 전기차 공개한다

한편,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의 사전계약은 오는 18일부터 시작한다. 볼트EUV는 쉐보레 온라인 샵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샵을 통해 구매 시 견적부터 결제, 탁송까지 쉐보레 전시장 방문 없이 편리하게 차를 구매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