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마다 급등주 무료로 드립니다 (클릭)

오늘의 핫딜 종목, 지금 매수하면 30% 안전하고 쉽게 수익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1월 핫딜 종목 [쎄트렉아이 76% 수익 완료], 2월 핫딜 종목 [지어소프트 37% 수익 완료], 3월 핫딜 종목 [HMM 63.1% 수익 완료], 4월 핫딜 종목 [대원미디어 85% 수익 완료] 4월 핫딜 종목 [하나마이크론 35.2% 수익 완료]

‘오늘의 핫딜 종목’ 지금 공개합니다.

오늘의 핫딜 종목은 반드시 매수해야하는 종목으로 기관과 외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종목입니다.

삼성전자 파운드리 사업부가 전공정/하이엔드 패키징 투자에 본격적으로 나섬에 따라 후공정 아웃소싱 외주 비중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오늘의 핫딜 종목은 삼성전자 투자 규모 증가에 따른 후공정 수혜 ㅇㅇㅇㅇㅇ 입니다.

동사는 고객사의 요청에 따른 사양과 개발 일정에 맞춰 팹리스에서 설계한 주문형 반도체에 대한 범핑, WLP 및 관련 테스트 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반도체 후공정 회사입니다.

차세대 패키지 신기술을 개발 적용함으로써 경쟁사 대비하여 높은 품질과 성능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투자 포인트는?

1. DDI 가격 인상 및 견조한 수요 증가에 따른 성장세 지속 전망!

2. 삼성전자 등 주요 고객사 생산량 확대에 따른 후공정 외주물량 수혜!

3. 21년 안정적인 실적 성장세 지속!

특히, 범핑부터 패키지, 테스트 까지 턴키 서비스를 제공하는 후공정 업체로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포함한 주요 IT 기기들의 출하량이 전년대비 성장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90% 이상의 주요 매출이 DDI 제품으로 가격 인상과 함께 수요가 견조하게 유지되고 있고, 주요 고객사의 생산량 확대 계획과 함께 외주 물량이 늘어남에 따라 큰 수혜를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 오늘의 핫딜 종목! 100% 무료 투자전략 받기(클릭)

동사의 21년 예상 실적은 매출액 5,273억원 +19% YoY, 영업이익 612억원 +12% YoY 안정적인 실적 성장을 이어 갈 것으로 전망되고, 이를 감안 현 주가에서 최소 25 ~ 30% 구간에서 수익실현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 차트, 일정, 출구전략까지 100% 무료 브리핑 받기!

주식투자는 정보력 싸움입니다. 1분 1초 애간장 태우는 투자는 그만! 이제 마음 편히 투자하세요!

▶▶다음 급등 예상 종목은 무엇? 선착순 100명 배포 中 (클릭)

관심종목: 네오펙트, 이스트아시아홀딩스, 대한해운, 벽산, 한국전자홀딩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