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필출 200제 무료배포 이벤트` 매일 선착순 100명 진행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2020 `공인중개사 필출 200제 무료배포 이벤트`를 7월 13일(월)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실시한다고 전했다.

랜드프로가 선보이는 해당 공인중개사 이벤트는 2020년 6월 1일(금) 이후 신규 가입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은 배송비 없이 교재를 받을 수 있으며, 해설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까지 누리게 된다. 이에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의 출제 경향과 난이도 파악 및 이론을 실전에 적용하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인2020 공인중개사 필출 200제는 오랜 강의 내공을 자랑하는 출제위원급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이 편저한 교재이다. 2020년 부동산중개사시험에 나올 만한 적중 예상 문제들이 수록돼 있으며, 공인중개사공부방법을 효율적으로 터득할 수 있는 상세한 해설까지 담겨있어 독학하는 수험생에게도 도움이 된다는 평이다.

또한 해당 교재 활용률을 높일 해설특강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특강은 부동산공법, 민법 및 민사특별법을 포함한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합격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특강을 진행하는 교수진은 필출 200제에서 나온 문제의 정·오답에 대한 해설을 제시해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문제풀이 실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부동산자격증 취득을 위한 유형별 문제풀이 전략과 비법을 전수해주고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의 중점이 되는 교재는 2020년 공인중개사시험 문제 유형을 제대로 파악하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만들어졌다는 것이 특징"이라며 "자사가 선보이는 이번 교재를 무료로 받아 볼 절호의 기회이니 늦기 전에 서둘러 신청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시험일정에 맞춰진 고품질 인강과 교재로 매년 수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한 바 있다. 또한 언제든지 수강료의 300%를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평생 300% 환급반` 이벤트도 펼치고 있어 공인중개사합격을 원하는 수험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