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 에이치엘비 후속! 바이오 황금주!


# 조용히 매수해서 묻어놔라! 5월 정말 큰 돈 된다!



국내의 바이오기업들의 주가가 큰 상승을 보인 예를 들면 바이로메드, 에이치엘비를 그 좋은 예로 들 수 있는데,



여러분들이 아시다시피 미국 FDA임상이라는 큰 재료가 있었습니다. 이렇듯 바이오종목의 주가 상승을 견인하는 것은 바로 ‘美FDA임상재료’이다.



FDA임상재료로 주가가 큰 상승을 기록한 그 좋을 예를 들면, 에이치엘비는 2020년 글로벌시장 규모만 5조원 위암분야에서 경쟁사의 방식보다 투약이 간편하고



가격경쟁력까지 있는 항암신약인 ‘리보세라닙’을 개발하면서 미국FDA 임상 진행 기대감으로 2천원대의 주가가 4만원대까지 10배가 넘는 대세상승이 나온바 있고 그리고 위암치료제의 임상 3상, 성공 발표로 급등세가 터져 나온바 있다.



공략주] 동사는 글로벌 2억명이 넘는 환자수에 수년 후 무려 6조 원 시장규모가 기대되는 거대한 질병분야에서 막바지로 기대되는 FDA 임상 3상을 진행 중에 있다.



이 신약은 해외경쟁사대비 치료기간을 1/6줄인 불과 2주만에 효과가 나타났고, 게다가 해외경쟁사는 한가지 증상에만 효과가 나타나지만, 동사의 신약은 여러 가지 해당질환에 효과가 있어, 더 많은 환자들에게 적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임상에 통과하여 출시할 경우 수년내 1조 원을 넘기는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건 작년 FDA임상재료로 급등이 터진 에이치엘비 급의 메가톤급 임상재료란 점에서 임상3상 통과 재료가 나오기 전, 지금 자리에서 확인해두시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



비슷한 치료제를 개발중인 국내 경쟁사 치료제의 적정가치를 1조 원 규모로 평가하며,



시가총액은 1조2천 원에 달하는데, 차세대 신약 중 탑티어 일류물질을 개발중인 동사의 시가총액은 경쟁사 50% 수준의 저평가 구간이다.



게다가 동사가 개발하는 또 다른 신약이 FDA임상 2상 진입 승인을 받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수십조의 자산을 운용하는 국내 굴지의 자산운용사가 200만주, 무려 10%에 육박하는 지분 확보했고,



기관과 외국인이 300만주 물량을 지독하게 매집하며 지금 곳곳에서 신호가 터지고 있습니다. 바닥권 돌파를 강하게 시도하는 지금 바로 확인해 그 동안의 설움 한번에 날리시길 바란다.



美 FDA 임상 3상 재료 보유한 바이오황금주!! 아래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번 선택 후 71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조용히 매수해서 묻어놔라 5월 큰 돈 된다! [종목확인클릭]




<추천핵심포인트>
– 글로벌 2억명 환자, 6조원 규모 질병분야 신약개발!
– FDA임상 3상 완료 후 출시 하면 1조 매출 전망!
– 국내경쟁사 대비 시가총액 50%수준 저평가 구간!
– 수십조 운용 자산운용사 10% 육박 지분 확보!



[관련종목]
케이사인/엔에스엔/조아제약/드림시큐리티/휴마시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