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시네마
/사진=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시네마는 3일부터 창립 20주년 기념 이벤트 'ㄹㅇ20'을 진행한다.

'ㄹㅇ20'은 'ㄹㅇ퀴즈', 'ㄹㅇ6000', 'ㄹㅇ인생영화', 'ㄹㅇ세일' 등으로 진행된다.

'ㄹㅇ퀴즈'는 다양한 영화를 주제로 출제된 퀴즈를 맞추고 경품도 받아가는 이벤트다. 퀴즈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1회씩 출제되며, 롯데시네마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퀴즈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당일 사용 가능한 카라멜 팝콘(M) 교환권을 지급하며, 이들 중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갤럭시 노트 10(3명), 아이패드 미니 5세대(5명), 에어팟 2세대(1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롯데시네마가 처음으로 오픈한 20년 전과 동일한 가격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인 'ㄹㅇ 6000' 이벤트도 준비했다.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롯데시네마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2D영화를 6000원에 예매할 수 있는 온라인 쿠폰을 ID 1개당 2매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 온라인 스토어인 '롯시몰' 상품을 3일부터 선착순으로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영화관람권(1인권)과 샤롯데 관람권(2인권), 그리고 스위트콤보(팝콘L+음료M 2잔) 교환권(1매)을 기존 가격보다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영화관람권(2매)+스위트콤보 교환권(1매) 및 영화관람권(4매)+더블콤보(팝콘M 2개+음료M 2잔)의 패키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20년간 롯데시네마에서 상영돼 많은 인기를 얻은 추억의 명작 5편을 선정해, '스무살 롯시의 인생영화'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10일까지 전국 롯데시네마 60여 개관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롯데시네마를 찾는 고객들은 '봄날은 간다', '설국열차', '비긴 어게인', '살인의 추억', '어바웃 타임'을 6000원에 다시 한 번 만나볼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20년간 롯데시네마를 꾸준히 찾아준 모든 고객들 덕분에 롯데시네마가 지금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며 "그동안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한껏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