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솔직하게 말해서 나' 음원 차트 점령 / 사진 = 네버랜드스토리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나영 '솔직하게 말해서 나' 음원 차트 점령 / 사진 = 네버랜드스토리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나영의 신곡 '솔직하게 말해서 나'가 각종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10일 오후 기준 9일 발매된 김나영의 신곡 '솔직하게 말해서 나'가 기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1위에 올라 있다.

김나영이 지난해 12월 이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솔직하게 말해서 나'는 쓸쓸하고 담담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곡으로 초반부에서 들려오는 어쿠스틱 기타와 김나영의 슬픈 목소리가 잘 어울어진다는 평이다.

노래의 후반부로 갈수록 감정이 점점 고조되며 끝자락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이별의 순간을 담고 있는 가사가 듣는이들의 감수성을 고조시킨다.

특히 이번 싱글은 싱어송라이터로서 완벽히 자리매김한 그룹 먼데이키즈 멤버 이진성과 먼데이 키즈의 '가을안부', '흩어져, '발자국'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냈던 작곡가 한상원이 의기투합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김나영의 새 싱글 '솔직하게 말해서 나'의 뮤직비디오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친구로 지내온 남녀 주인공의 이야기로,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봤을 이야기를 담아 공감을 자아내고 있으며 따뜻한 분위기의 영상미로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한편 김나영은 2013년 Mnet '슈퍼스타K5'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가수로, 이후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김비서가 왜 그럴까', JTBC '더 패키지',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 등의 OST에 참여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