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패스 2019년 TESAT 핵심이론문제집 교재 출간
한국경제신문 TESAT 공식추천 교육기관인 와우패스가 ‘2019년 와우패스 한경TESAT 핵심이론문제집’을 출간했다. 은행은 물론 금융·경제 상식시험으로 인재를 채용하는 기업들이 확대됨에 따라 한경TESAT에 관심을 갖는 취업준비생들도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에 금융경제 전문교육기관인 와우패스에서는 학습자들이 경제와 경영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교재를 제작했다.

이 교재는 고려대, 서강대 등 주요 대학에서 경제학 강의를 진행, 그 외에도 KOTRA 등 다수의 공기업 취업대비 강의 경험이 많은 고범석 교수가 집필과 강의를 맡았다.

이 책에는 이론과 문제를 모두 담고 있는데, 주요 개념들을 자세하고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어 경제학 전공 이외의 수험자들도 쉽게 테샛에 접근 할 수 있다. 이해하기 쉽게 정리된 이론과 기출유형을 반영하고 아울러 심화학습으로 다져진 개념과 출제예상문제를 통해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자들에게 유용하다. 교재학습만으로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해 와우패스 홈페이지에서 해당 강의를 유료로 수강할 수 있다.

와우패스 홈페이지에 회원가입만 해도 한경TESAT 수험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019년 와우패스 한경TESAT 핵심이론문제집’ 교재 일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경제·경영 핵심용어 해설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무료로 시사경제관련 지식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신익훈 연구원 shin85@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