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GS25편의점 어디서든 충전 가능한 선불하이패스카드
연회비 없는 선불하이패스카드, GS25편의점에서 현금 충전 시 스타벅스 증정
선불하이패스카드는 6월 1일부터 한달 간 GS25편의점에서 10만 원 이상 현금 충전 시 스타벅스 프라프치노 모카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GS25편의점 어디든지 가능하다.

SM하이플러스㈜(대표 최승석)가 선보이는 선불하이패스카드는 전국 GS25편의점에서 충전이 가능하다는 장점 외에도 신용카드와 달리 연회비가 없어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다.

SM하이플러스㈜는 사용자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동충전카드(셀프형)의 경우 잔액이 자동으로 충전되며 선불일반하이패스카드(무기명)는 선불하이패스카드 현금충전서비스, 구입 후 바로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자동충전카드 미납금 현금수납 서비스 등 하이패스 관련 전문 서비스를 꾸준하게 선보이고 있다.

선불하이패스카드는 신용카드와 달리 다양한 장점이 있다. 연회비가 없다는 특성과 더불어 카드발급 시 주민번호, 서명 등 개인정보가 필요한 후불 하이패스카드와 달리 언제든지 누구나 즉시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용자의 실수로 카드를 분실 하였을 경우에도 기명카드에 한해서는 잔액을 보장한다. 무엇보다 카드 재발급 소요기간이 평균 5일 이상 소요되는 후불 하이패스카드와 달리 선불하이패스카드는 전자카드에 이상에 생겼을 때 즉시 교체가 가능하기에 보다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다.

SM하이플러스㈜ 카드사업본부장은 "전국 생활권 내 하이패스카드 관련 서비스를 꾸준히 확장시켜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선불하이패스카드 편의점 현금충전 서비스로 다양한 장점을 가진 선불하이패스카드를 많은 분들이 이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선불하이패스 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및 충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