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사진=최혁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사진=최혁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TXT) 수빈이 대선배 방탄소년단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는 방탄소년단이 소속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6년 만에 내놓는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방탄소년단의 유일한 '직속 후배'다.

수빈은 이 수식어에 대해 "정말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저희가 그렇게 불려도 되는지 감사히 생각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셨고, 저희도 걱정하고 불안하기도 하다. 더 열심히 해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선배님들의 명성에 누를 끼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로 구성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뜻으로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밝고 건강한 아이돌을 표방한다.

해맑고 순수한 느낌의 소년미를 가득 머금은 다섯 멤버들은 트렌디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전 세계 당찬 출사표를 던지며 2019년 초대형 신인 탄생을 예고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4시간여 만에 300만 뷰, 10시간여 만에 800만 뷰를 넘기며 13시간여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들은 이날 팬 쇼케이스를 열고 전 세계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