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8·플러스·아이폰X 구매 혜택 강화, 에어팟 100% 추가 지급
애플이 지난해 전 세계 스마트폰 판매이익의 80%를 가져간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시장에서 차지하는 매출 비중도 40%를 웃돌면서 2위 삼성과의 격차를 벌렸다. 애플의 독주체제가 당분간 계속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오는 가운데 네이버 회원 수 78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 ‘국대폰’ 은 ‘아이폰 시리즈’ 를 대상으로 구매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은 아이폰8, 8 플러스, 아이폰X 구매 시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없이 애플 정품 에어팟을 지급한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에어팟은 애플 스토어에서 ‘품귀현상’ 이 지속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시중에서 구매 시 2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제스파 전신 마사지기(ZP763), AU 전동킥보드, 갤럭시탭A 8.0도 선택 지급한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스마트폰 구매 시 의미 없는 사은품보다 스마트폰과 같이 연동해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사은품을 지급함으로써 소비자의 만족도 향상을 목적으로 두고 혜택을 강화했다.” 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국대폰은 갤럭시S7, 엣지, 아이폰SE, 갤럭시A5 2017, 갤럭시ON7 프라임, 와이드2 등 공짜폰 이벤트, LG V30 30만 원대, 갤럭시S8 10만 원대, S9 플러스 256GB 50만 원대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한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