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트한자, 항공사 첫 카카오 입점

루프트한자그룹이 올 하반기에 항공권 바이 카카오에 입점한다. 실시간 항공권 가격 비교와 예약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권 바이 카카오에 항공사가 참여하기는 루프트한자 그룹이 처음이다. 독일과 스위스, 오스트리아 항공이 속한 루프트한자그룹은 카카오를 통해 운임뿐만 아니라 좌석과 기내식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인터파크투어, 특급호텔 멤버십 판매

인터파크투어가 특급호텔 멤버십 전용 온라인 페이지를 운영한다. 객실과 식음, 부대시설 무료 이용이 포함된 멤버십은 호텔 객실을 최대 70% 할인해준다. 서울 밀레니엄힐튼, 부산과 울산 롯데호텔, 제주 라마다프라자 등 6개 특급호텔 멤버십을 비교해 구매할 수 있다. 27만~160만원까지. 다음달 18일까지 멤버십을 구매하면 포인트 10만 점을 준다.

노랑풍선, 코타키나발루 반딧불투어

노랑풍선이 반딧불투어가 포함된 코타키나발루 기획전을 선보인다. 국적기를 이용하는 3박5일 상품으로 산호섬 호핑투어, 선셋 보트투어, 반딧불 및 나이트 투어, 반나절 자유일정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호텔은 공항에서 25분 거리에 있는 판보루네오호텔이다. 59만9000원부터.

제주 허브동산 ‘양귀비꽃 축제’

제주 허브동산이 5월10일까지 양귀비꽃 축제를 연다. 서귀포시 표선면 돈오름로에 있는 제주 허브동산은 300여 종의 허브와 야생화 정원을 갖춘 테마파크다. 축제기간 허브동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천연 로즈메리 미스트를 현장에서 준다. 야간에는 황금 족욕체험 할인 이벤트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