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6일(토) 오전 11시 서울 금천구 가산동 ㈜해법에듀 본사에서 교실 모집 설명회 개최
초·중등 수학 전문학원 해법수학교실 교실 모집 사업설명회 개최
초·중등 수학 전문 학원 브랜드 ‘해법수학교실’이 앞으로 10년을 함께 할 전국 수학 전문 학원을 모집한다.

천재교육의 가족 회사 ㈜해법에듀의 해법수학교실이 오는 3월 26일(토) 오전 11시 서울 금천구 가산동 ㈜해법에듀 본사에서 학원장님들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해당 브랜드는 교과 사고력, 토론 발표, 심화, 수준별 수업으로 창의적 사고능력 및 논리적 발표능력 등 상위권 학생에게 더 강한 수학 전문 학원 브랜드이다. 또한, ‘해법수학’의 높은 신뢰도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학습 모델과 다양한 콘텐츠를 끊임없이 개발, 제공하고 있다.

김종진 사업단장은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 교육 정책에 최근 많은 학원들도 변화해 가고 있다. 따라서 교육 시장의 축소로 많은 학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탄탄한 교과 심화학습을 바탕으로 사고 능력까지 길러줄 수 있는 학원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수학전문 학원에 특성화된 브랜드가 절실하게 필요한 시기다"며, “사업에 대해 궁금한 점을 사업설명회 현장에서 직접 안내 받을 수 있어, 예비 원장님들에게 유용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지난 12월 전국 지사장 모집을 시작으로 새롭게 리뉴얼하면서 교재와 시스템 등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

이번 교실모집 사업설명회에선 수학교육에 관심이 있는 원장님들을 대상으로 새롭게 구축된 시스템과 교재에 대한 상세한 소개 및 설명과 함께 비전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교실 모집 사업설명회 참여는 대표 번호를 통해 자세히 상담 받을 수 있으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