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건강관리, 젠요가로 준비하자
[라이프팀]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에는 다이어트에 대한 수요가 대폭 증가한다. 두꺼운 옷에 숨겨두었던 살들을 드러내야 하는 순간이 다가왔기 때문이다. 하지만 겨우내 줄어든 활동량으로 인해 굳어있던 근육을 무리하게 움직일 경우, 관절 등에 손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다수의 전문가들은 봄철 다이어트로 요가를 추천한다. 깊은 호흡과 함께 부드럽게 이어지는 요가 동작은 몸의 긴장을 완화시켜주고,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요가의 명상법은 춘곤증으로 인해 피곤하고 무력해진 기분을 회복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이에 따라 요가는 물론 명상까지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요가센터 젠 요가에서 몸과 마음을 가꾸는 이들이 늘고 있다. 총 7개의 지점을 보유하며 국내 최대 요가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젠 요가에서는 미국의 신개념 요가부터 인도의 전통 수련 체계인 요가를 비롯해 명상, 호흡, 스트레칭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봄맞이 건강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빈야사, 필라테스, 테라피, 명상요가 클라스를 보유하고 있는 젠 요가는 체질과 체형,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고려한 맞춤형 요가를 추천하고 있다. 젠 요가의 맞춤형 요가는 신체의 미세한 감각들을 깨움으로써 자가 치유력과 몸의 균형을 회복해주기 때문에 많은 수강생의 만족을 사고 있다.

젠 요가는 강남, 선릉, 분당, 교대, 서현, 여의도, 판교 등 주요 역세권 7개의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젠 요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젠요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재중, 군 입대에도 음악방송 1위 후보 등극
▶ [포토] 진세연 '자꾸자꾸 예뻐지는 미모'
▶ 온주완, 윌엔터와 재계약 체결…‘끈끈한 의리 과시’
▶ [포토] 방탄소년단 제이홉 '기분좋은 입장~'
▶ ‘유자식 상팔자’ 이광기, 딸 바보 이어 딸 스토커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