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증시가 본격적인 실적 시즌에 돌입했다. 4분기 실적에 대한 불안감이 시장 변동성을 자극할 수 있지만 충격은 제한적일 것으로 전망되며 오히려 불확실성 해소의 계기가 될 것이라는 의견에 힘이 실리고 있다.

특히 올해 1분기와 연간 이익 전망치가 견조할 것으로 보이는데다 계절적으로도 이익 전망치 개선 국면으로 진입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4분기 실적 시즌에 대한 불안감을 과도하게 가질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따라서 실적시즌 전후로 나타날 수 있는 등락 과정을 비중확대 기회로 활용한다면 충분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만약 투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이거나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실적시즌을 '비중확대' 기회로? 내 투자금 활용 전략은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 탁론, 연 2.6%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 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오리엔트바이오, 웅진씽크빅, 위지트, YG PLUS, 위노바, 에스와이패널, 소리바다, 가온미디어, 연우, 일경산업개발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 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