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의 드레스 자태 중 가장 부러운 곳은 어디?
[라이프팀] 더욱 추워지는 날씨와 거리 분위기가 연말이 왔음을 말해준다. 이와 함께 브라운관 속 연예인들 역시 각종 연말 시상식과 파티 자리에 모습을 드러내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있다.

스타들이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다음 날이면 늘 화제가 되는 것이 바로 드레스 속에 감춰진 각선미일 것. 특히 그 중에서도 여성미를 엿볼 수 있는 S라인은 많은 이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되곤 한다.

스타의 몸매에 관심을 보이는 이유는 제각기 다르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그들의 볼륨감을 부러워한다. 유전적으로 작은 체구 때문에 동양인 여성은 스타의 S라인처럼 굴곡 있는 몸매를 갖기 힘든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스타의 드레스 자태 중 가장 부러운 곳은 어디?
스타트성형외과 강연웅 원장은 “TV나 영화 등 각종 매스컴에서 몸매를 드러내는 스타들이 많아지면서 여성들의 가슴 확대술 문의가 늘어나는 추세다. 특정 연예인의 이름을 언급하거나 사진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연스러움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강 원장은 “자연스러운 가슴이란 크기뿐만 아니라 촉감까지 고려한 가슴을 일컫는다. 개인의 체형을 고려하지 않고 가슴 크기를 확대할 경우 부자연스러운 가슴 때문에 수술 후에도 불만족할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라고 덧붙였다.

자신에 몸에 맞으면서도 자연스러운 가슴을 원한다면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이 제격이다. 촉감물방울 가슴 성형이란 보형물 삽입술에 지방 이식을 합친 방법으로 부자연스러운 촉감이 단점이었던 보형물 삽입술을 보완한 방법이다.
스타의 드레스 자태 중 가장 부러운 곳은 어디?
하베스트젯 지방이식과 물방울 보형물 삽입 수술을 병합한 촉감물방울 가슴 성형은 확연한 사이즈 변화와 함께 자연스러운 촉감을 준다. 워터젯을 통해 균일한 입자의 지방을 추출하는 하베스트젯 지방이식은 일반 지방 이식에 비해 부작용이 적고 생착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에 사용되는 보형물은 물방울과 라운드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물방울 보형물은 실제 가슴 형태와 유사한 모양으로 이물감이 적어 만족도 높으며 라운드 보형물은 가슴 위쪽 지방이 부족하거나 전체적으로 풍만한 가슴을 원하는 이에게 적합하다.

강연웅 원장은 “보형물 선택 시 정품 여부를 꼼꼼히 따져야 하며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위해서는 지방 추출 방법을 꼭 체크해야 한다”며 “철저한 사후관리와 함께 숙련된 집도의가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1박 2일’ 차태현, 화백 추신수 위해 잘생김 포기
▶ [포토] 여자친구 예린 '건강미 넘치는 각선미'
▶ ‘리멤버’ 유승호, 강 추위 속 계란 세례에도 ‘미소’
▶ [포토] 유재환, 통통한 볼살이 매력
▶ 서인국-빅스-박정아-박윤하, ‘사랑난로’ 친필 메시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