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영 기자] 바이레도는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실내용 방향제품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한정 수량으로 특별하게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에는 이국적인 과일향의 향초 3가지와 올 겨울만을 위해 새롭게 출시되는 룸 스프레이가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홀리데이 캔들은 기존 바이레도 특유의 블랙 향초 패키지와는 차별화된 불투명한 화이트 유리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화이트 유리는 눈, 얼음 등 겨울의 차가운 느낌과 함께 향초에 담긴 과일의 향기를 신선하게 살려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3가지 향은 각각 연말연시를 행복하고 따뜻한 기운으로 가득 채울 수 있는 과일인 무화과, 자두, 블랙커런트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아영FBC의 코인트로와 바바리아가 연말을 맞아 19일 이색 콜라보 파티 올어라운드커버를 진행합니다. 코인트로로 만든 스페셜 칵테일과 바바리아 8.6 등 주요 제품 무제한 시음할 수 있다고 하네요. 코인트로의 상징 컬러 오렌지 혹은 바바리아 8.6의 대표 컬러 네이비 중 택 1해 직접 핸드메이드 후드티를 만드는 체험 행사, 보틀 팝아트 전시 그리고 DJ파티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아영FBC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파티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기대평을 덧글로 남기면 된다고 하네요. 이벤트는 15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참여자 중 총 30명을 선정해 파티 초청장(1인2매)을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코닥앨러리스는 포토프린터와 키오스크 태블릿, 프린트 허브 등으로 구성된 디지털 사진인화 키오스크를 선보입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진인화 키오스크는 스마트폰의 사진인화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얼룩방지와 방수기능을 갖춘 고품질의 사진을 빠르게 출력할 수 있닫고 합니다. 4x6, 5x7, 6x8 사이즈의 사진뿐만 아니라 포토카드, 증명사진, 콜라주 등 다양한 형식의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사진인화 키오스크는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키오스크 태블릿에서 편집한 이미지를 와이파이를 통해 포토프린터로 전송하면 쉽게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USB, SD, Mini-SD 등의 슬롯을 제공해 다양한 저장장치의 사진을 바로 인화하기에도 좋다고 하네요. 또한 잉크나 토너가 필요 없는 염료승화방식의 롤페이퍼 공급시스템을 채택 해 6x4 사이즈의 사진 인화 시 320매를 출력할 수 있어 관리가 편하다는 것도 장점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코다차야가 10일 신림점을 오픈합니다. 코다차야는 이자카야와 포차의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는 감성술집이라고 합니다. 특히 포차처럼 생긴 공간 안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페이저가 울리면 직접 찾아오는 방식으로 직원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요리를 찾고, 나갈 때 합산하여 계산하게 된다고 하네요. 다양한 메뉴와 함께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 수입맥주를 좋아하는 젊은 소비자층을 위해서 삿포로 생맥주를 5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코다차야는 앞으로 신림점 오픈에 이어 20일에는 신천점 오픈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질레트는 ‘플렉스볼로 면도하고 런던 가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질레트 007 스펙터 한정팩 출시를 기념하고, ‘007 스펙터’ 영화의 여운을 질레트와 함께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하네요. 이벤트1등 당첨자에게는 5박 6일 일정으로 ‘007스펙터’ 촬영지인 런던과 로마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2등 당첨자에게는 질레트 플렉스볼 면도기&액션캠 세트 등이 증정된다고 하네요. 이벤트는 31일까지 질레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사용하고 있는 질레트 플렉스볼 면도기 사진을 @질레트코리아 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고 합니다.



jmu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달샤벳` 지율 가은 급탈퇴, `연기자-패션분야`로 전향…계약만료만 기다렸나
ㆍ박혜원♥김용준 열애, SNS보니 대놓고 인증? `티내고 싶어 안달났네`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김소현, 손준호 언급 "처음에 순수하게 받아들이기 힘들었다"
ㆍ한미약품 미공개 정보로 부당이득 직원·애널리스트 구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