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불안장애 FNC 대표 한성호



정형돈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가 직접 MBC에 방문해 사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매체는 13일 MBC 예능국 관계자의 말을 빌려 "12일 한성호 대표가 직접 찾아와 제작진을 만났다"며 "사실 소속사나 방송 관계자들은 정형돈이 다시 정상적인 활동을 하기까지 꽤 긴 시간이 걸릴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소속사 대표가 직접 사과하고 대책을 강구하러 나선 건 사태의 심각성에 대한 방증"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정형돈이) 방송을 쉬고 싶어 한 건 이미 오래 된 얘기"라며 "정작 본인은 내적으로 힘든데 도리어 인기가 올라가고 러브콜이 늘면서 스케줄을 강행해야 했다. 방송에선 웃는 모습만 나왔지만 실상 카메라 뒤 정형돈은 늘 불안정했다"고 전했다.



다른 매체에 따르면 정형돈은 제작진에게 “지쳤다. 이제 방송가를 떠나고 싶다”고 말했다. 정형돈 소속사 관계자는 “정형돈이 그동안 많은 스케줄을 소화해왔는데 과부하가 걸린 것 같다”며 “‘은퇴’란 단어는 너무 지쳐서 나온 것 같다. 당분간 휴식을 취해야 할 것 같은데 어느 정도 기간을 잡을지 얘기 중”이라고 말했다.



정형돈은 12일 불안장애로 방송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정형돈은 이날 진행된 `무한도전` 녹화부터 불참했다. 이외에도 정형돈은 `능력자들`,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JTBC `냉장고를 부탁해`,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K STAR `돈 워리 뮤직` 등에 출연 중이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야노시호 "추성훈 노팬티 생활 이해…나도 잘때 속옷 안 입어"
ㆍ카이, `성기 노출 사진` 루머에 골머리…사칭계정 추정? `강경대응`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백지연, 안타까운 고백 "치과모녀 살인사건 피해자...내 친구였다"
ㆍ장윤정 모친 "`엄마` 소리 듣고 조용히 눈 감겠다" (공식입장 전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