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레온 힐의 성공 지침서'<나폴레온 힐 성공의 법칙>(The Law of Success)'이 국내 최초로 완역 출간됐다. 저자 나폴레온 힐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공철학의 거장. 그는 1960년 성공을 위한 실천 프로그램 'PMA'(Positive Mental Attitude)를 완성, 보급했다. 윌슨 대통령 홍보담당 비서관과 루스벨트 대통령 고문관 등을 지냈다.
시행착오 줄이는 성공 교과서 ' 나폴레온 힐 성공의 법칙' … 중앙경제평론사 신간
나폴레온 힐은 20여 년 간 1만6,000명에 달하는 다양한 사람들을 접촉해 성공과 실패 요인을
면밀하게 분석했다. 이를 통해 성공 의지를 지닌 사람은 누구나 읽고 실천하기만 하면 성공에 이를 수 있는 비법 15가지를 뽑아냈다.

저자는 성공의 법칙으로 명확한 중점 목표, 자기 확신, 저축하는 습관, 솔선수범과 리더십, 상상력, 열정, 자제력, 보수보다 많은 일을 하는 습관, 유쾌한 성품, 정확한 사고, 집중력, 협력 등 15가지로 요약했다.

이 책은 성공을 위한 15가지 법칙뿐 만 아니라 카네기, 에디슨, 포드, 모건, 질레트, 록펠러 등 세계 최고 성공자 507명의 성공 노하우를 담았다. 구체적인 성공사례와 실천계획을 풍부하게 담아 자기 상황에 맞춰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지금까지 세계적으로 5,00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다. <나폴레온 힐 성공의 법칙>은 성공에 이르는 지침서로, ‘성공의 교과서’로 평가받고 있다.

조아라 한경닷컴 인턴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