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진귀한 성분 담은 ‘진생 로얄 실크 아이크림’ 출시
[뷰티팀]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등 진귀한 성분을 담은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진생 로얄 실크 아이크림’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진생 로얄 실크 아이크림’은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쫀쫀한 텍스처가 연약한 눈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밀착력이 우수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출시를 기념해 33,000원 상당의 아이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를 선물로 증정한다. 골드 빛의 프리미엄 어플리케이터는 360도 회전하면서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며 피부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 눈가 피부의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눈가 피부뿐 아니라 주름이 생기기 쉬운 목과 쳐지기 쉬운 페이스 라인 등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은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지리산 로얄젤리, 실크 아미노산 등 진귀한 재료를 담은 프리미엄 화장품이다. 최근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토너와 에멀전, 에센스, 아이크림 및 마스크 시트까지 품목을 추가로 선보였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저렴이 버전! ‘그녀는 예뻤다’ 민하리 립스틱
▶ 피부 고수들은 밤에도 쉬지 않는다? 고수들의 나이트 케어 HOW TO?
▶ 메이크업 없이도 당당하게, 쌩얼 미인 프로젝트 스타트!
▶ 역사 속 미인의 피부 비결은 골드 테라피 덕?
▶ 男 스타들의 ‘식욕 줄이기’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