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데이’ 김영광-정소민-하석진-성열, ‘4人4色’ 이모티콘 출시
[연예팀] ‘디데이’가 김영광, 정소민, 하석진, 성열 4인방의 개성이 담긴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10월30일 JTBC 금토드라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 측이 카카오톡을 통해 김영광, 정소민, 하석진, 성열 4인방의 깨알 코믹 표정 이모티콘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모티콘은 김영광, 정소민, 하석진, 성열의 4인 4색 매력을 한눈에 드러내고 있다. 꿀잠에 빠진 김영광부터 분노와 샤방샤방 꽃미소가 담긴 하석진의 극과 극 표정까지 눈길을 끌며 자동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이 외에도 동공지진과 석고대죄를 하는 김영광, 멘붕에 빠진 성열, 양 볼을 붉히며 부끄부끄 귀요미로 변신한 정소민 등 총 24종의 깨알 같은 표정들로 ‘디데이’ 이모티콘이 구성돼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4인방의 표정과 딱 어울리는 재치만점 메시지가 높은 활용도를 드러내 구매욕을 상승시킨다.

한편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그녀는 예뻤다’ 지성, 황정음-박서준 지원 사격
▶ [포토] 박기량 '노출 없이도 돋보이는 섹시미'
▶ 김소연, 드레스 입고 여신 자태 뽐내…‘명불허전 드레소연’
▶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박서준, 달달+따뜻 초밀착 백허그 포착…‘심쿵’
▶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문근영, 소름끼치는 카리스마 연기‘이미지 완벽 탈피’